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24 Mon

오르가슴? 그게 뭐야, 먹는 거야? #2

“오르가슴? 그게 뭐야, 먹는 거야?” 그와의 밤이 짜릿하기는커녕 아프기만 하고, 혹은 뭘 하고 있는지 전혀 느끼지 못한다는 코스모 걸들의 긴급 제보가 접수됐다. 그래서 코스모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 당신이 섹스에 몰입하는 것을 방해하는 침대 위 악마 같은 요소를 물리칠 수 있도록 엑소시즘보다 강력한 섹소시즘 필살기를 준비했다.


Find Your ‘It’ Body Spot!

섹스가 너무 지루하다고? 그렇다면 전희 실력을 좀 더 키워야 할 때다. 당신과 그의 몸에는 아직 정복하지 못한 ‘잇’ 스폿이 숨어 있을 테니까. 성 과학자 찰리 페럴 박사가 조언한 다음 부위를 그와 함께 터치해보시길.


spot 1  목 

그를 빨리 흥분시키고 싶을 때  공략하면 좋은 부위가 바로 목이다. 목은 우리 몸에 혈액을 공급해주는 경동맥이 있어서 특히 더 예민한 곳이다. 목에 거칠게 숨을 내쉬거나 가볍게 손가락으로 스쳐보도록. 쇄골 부위까지 강렬하게 키스를 퍼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spot 2  입술 

밤새 키스‘만’ 해볼 것. 대부분의 사람은 키스를 그저 섹스 전 단계 정도로 활용한다. 하지만 한 달에 하루 정도는 키스만 하는 날로 정해 키스에만 집중해볼 것. 주요 성감대를 피해가며 온몸에 다양한 방법으로 키스를 해보자. 부드럽게, 강하게, 빠르게, 천천히, 혀를 이용해, 혹은 혀를 이용하지 않고 버라이어티한 키스를 해보자. 지금껏 몰랐던 색다른 쾌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spot 3  귀 

우리의 외이는 4가지의 다른 감각신경으로 이뤄져 있다. 

이 예민한 부위를 집중 공략해보자. 부드럽게 깨물어도 보고, 살짝 혀로 핥거나 귓불에 바람을 불어넣어보기도 하자. 뜨거운 입김을 내뿜으며 그의 귀에 당신의 야한 욕망을 고백한다면, 그는 아마 흥분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spot 5  젖꼭지 

그의 젖꼭지에는 뇌와 성기에 연결된 신경이 붙어 있다. 그러니 그의 젖꼭지를 애무하면 그의 성기에까지 자극이 미쳐 그를 흥분하게 만들 수 있을 거다. 손으로 그의 몸을 어루만지면서 부드럽게 그의 젖꼭지를 빨아보도록.


spot 4  엉덩이 위 

엉덩이만 성감대는 아니다. 그에게 당신 등 아래쪽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마사지해달라고 말해보자. 뻔한 성감대를 터치해줄 때와는 또 다른 묘한 짜릿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spot 6  복근 

갈비뼈 부위를 핥고 키스하는 행위는 우리를 크게 흥분시킬 수 있다. 그에게 당신의 배꼽 부위에 얼굴을 대라고 해보자. 클리토리스와 배꼽은 자궁 속에 있을 때 같은 조직으로부터 생성됐기 때문에 성인이 된 후에도 신경학적으로 연결돼 있어서 유사한 흥분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spot 7  겨드랑이 

별로 섹시해 보이지 않을 수 있겠지만, 놀랍게도 겨드랑이는 숨겨진 핫 스폿이다. 주요 동맥이 흐르고 있는 우리의 겨드랑이는 극도로 예민한 신체 부위 중 하나. 만약 그가 섹스를 할 때 약간의 고통을 즐기는 편이라면, 신체의 지혈점 중 하나인 겨드랑이의 푹 들어간 부위를 엄지손가락으로 눌러보자. 더욱 뜨거운 섹스를 즐기게 될 거다.



I am... a Loser?

당신 스스로 섹스를 즐기지 못하게 막는 방해 요소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섹소시즘 필살기.


AGONY 나의 그곳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아프다

“어떤 남자와 섹스를 하든 삽입을 할 때면 너무 아파서 견딜 수가 없어요. 처음에는 제가 만난 남자들의 그곳이 전부 큰 건 줄 알았어요. 하지만 친구들과 얘기를 해보고 그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죠. 아마도 저의 그곳 사이즈가 작은 것 같아요.” -정미소(27세, 웹 에디터)


SEXORCISM

섹스할 때 너무 긴장을 하거나, 충분히 젖지 않은 상태에서 삽입을 하면 이런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그것도 아니라면, 그곳이 다른 사람과 조금은 다른 구조일지도 모른다. 섹스 칼럼니스트 현정은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성기 모양과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방법을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군요. 부끄럽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도움을 받아서 섹스할 때 만족하고 즐거울 수 있다면 부끄러운 기억은 전부 사그라질 거예요”라고 조언한다. 



AGONY 바이브레이터로 할 때만 오르가슴이 느껴진다

“외국인 친구에게서 생일 선물로 받은 바이브레이터로 자위를 처음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끊기 힘든 마약 같은 존재가 돼버렸네요. 어떤 남친을 만나도 그 이상의 자극을 채워주지 않더라고요. 남자보다 바이브레이터와의 섹스가 즐거운데, 어쩌면 좋을까요?” -박민지(29세, MD)


SEXORCISM 

단단한 자태, 지칠 줄 모르고 움직이는 성실함,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지점을 터치하는 섬세함까지. 이런 완벽한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해봤다면 그와의 섹스가 시시하게 느껴질 수 있을 거다. 하지만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의 저자인 헬렌 피셔 박사는 “당신의 바이브레이터는 사람처럼 당신의 팬티를 격정적으로 벗기고, 당신을 뒤로 확 뒤집어 후배위 자세를 취하게 만들 순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그러니 바이브레이터의 도움 없이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죠”라고 조언한다. 손가락으로 당신의 그곳을 만져보며 어떻게 자극했을 때 흥분이 되는지 기억한 뒤, 그에게 그 동작을 가르쳐주도록. 그래서 그와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AGONY 내가 원하는 것을 요구하기가 꺼려진다

“그는 아마도 연애 경험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섹스를 할 때 제 가슴을 마치 찰흙 만지듯이 마구잡이로 주무르고,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도 아플 정도로 눌러대기만 해요. 꼭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죠. 문제는 그와 연애한 지 2년이 다 돼가는데도 이런 부분에 대한 불만을 말하지 못하고 있다는 거예요.” -최나현(가명, 30세, 회계팀 근무)


SEXORCISM 

그가 상처받을까 봐 걱정되는 마음에서든, 나를 밝히는 여자라고 볼까 봐 두려운 마음에서든 오르가슴은커녕 스킨십에 대한 만족감조차 전혀 느끼지 못하는 채로 있는 것은, 그와의 관계에 오히려 해가 된다. “그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을 만족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을 겁니다. 당신이 기꺼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상하게 생각하는 남자라면 그 관계야말로 다시 생각해봐야겠죠”라고 현정은 말한다. 당신이 진짜 원하는 것을 솔직하게 얘기해보자. 그렇게 용기를 내는 순간,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섹스를 즐길 수 있을 테니까.



AGONY  섹스할 때 내 표정이 이상해 보일까봐 불안하다

“그와 섹스를 할 때면 오르가슴을 느낄 때 제 얼굴 표정이 이상하게 보일까 봐 너무 신경이 쓰여요. 사실 예전에 사귀던 남자 친구가 섹스할 때 제 표정이 웃기다면서 장난스럽게 놀린 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제 표정에 대한 걱정 때문에 도무지 섹스에 집중이 안 되네요.” -이호정(가명, 29세, 회계사)


SEXORCISM 

“섹스를 할 때 본인의 얼굴 표정에 신경 쓰다 보면 성적 만족감을 전혀 느끼지 못할 거예요. 파트너의 눈을 바라보거나 그의 귓불과 목에 키스를 하면서 상대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데에 더 집중해보세요.” 미국 임상 성 연구가인 캣 반 커크 박사는 말한다. 사실 대다수의 남자들은 오르가슴을 느낄 때 묘하게 일그러지는 여자의 표정을 보며 섹시함을 느끼고, 그렇게 만든 자신의 능력에 만족감까지 갖기도 한다니까 걱정은 거두어도 좋다. 그러니 얼굴 표정을 신경 쓰기 전에, 더욱 짜릿한 섹스를 하기 위해 몰두해볼 것. 



CREDIT
    Editor 김혜미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4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