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10 Mon

뷰티리가 간다/ NO.5 마사지는 역시 손맛!

마사지는 역시 차진 손맛이죠! 뷰티리는 이번 주, 바로 이 기본에 충실한 스파, 방배동 서래마을에 위치한 <쟌피오베르>에 다녀왔습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해 하실 여러분을 위해 스포일러 하나 방출하겠습니다. 인절미처럼 쫀득한 손맛을 기대하세요? 바로 그런 당신께 추천합니다.


2002년부터 시작해 이제는 방배동 서래마을 카페 거리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은 <쟌피오베르>의 데이 스파. 서래 마을 특유의 여유 있는 분위기가 스파가 있기에 참 잘 어울리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브랜드 쟌피오베르 이미 알 만한 분들은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주에 소개한 기노만큼이나 프랑스의 전통의 스킨케어 브랜드죠.


창립자인 쟌 피오베르 여사는 1937년 비수술 가슴교정법(수술 없이 매력적인 가슴으로 케어 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해냄과 동시에 특허권을 받아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고 해요. 그래서 지금도 <쟌피오베르>하면 가슴 탄력 케어를 위한 제품과 마사지 도구로 아주 유명하죠.




<쟌피오베르> 방배점은 서래마을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서 이 주변 분들만 찾을 줄 알았는데, 서울은 물론 경기도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다고 해요. 제품만 사러 오기도 하고, 정기적으로 스파를 받기도 하고요. 전 서래마을을 지나면서 이 매장을 볼 때마다 이곳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나 나이대가 좀 지긋하신 분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짐작했는데, 가장 어리게는 8세부터 높게는 80세까지 전 연령대가 다 온다고 하더군요. 요즘엔 조기 유학을 가는 어린 친구들이 방학 때 한국에 와서 학기 중 외국에서 찐 살을 빼기 위해 엄마 손 잡고 와서 슬리밍 케어를 받는다는 얘기를 듣고 깜짝 놀랐답니다. 어린 친구들은 슬리밍 효과도 빠르고, 정기적으로 스파를 받으면 성장도 촉진돼 키가 크는데도 도움이 된대요. 이제 뷰티 케어도 조기로 하는 게 트렌드. 하핫.




제가 이 날 예약했던 관리는 ‘이소화이트 트리트먼트’였어요. 페이스 케어 중 가장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관리라고 해요. 최근 볼 쪽에 올라온 잡티가 좀 걱정됐거든요. 먼저 클렌징을 하고 각질 제거를 하는데, 고마쥬(gommage) 타입 제품이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전 알갱이가 까슬까슬한 스크럽보다는 지우개로 슬슬 문지르는 듯한 이 고마쥬 타입이 자극이 덜한 느낌이에요.


그런 다음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에 들어가는데, 이 마사지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크림의 촉감부터가 쫀득하고 아주 부드러운데다가, 에스테티션의 숙련된 핸들링이 그저 받고만 있어도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랄까? 경력이 올해로 8년이라고 하시던데, (참으로 개인적인 평가이긴 하지만) 제가 받아본 에스테티션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만한 실력이었답니다. <쟌피오베르>에서는 일정 기간 본사의 마사지 테크닉을 수료한 에스테티션만 여기서 일할 수 있다고 해요. 그 마사지를 모두 익힌 뒤, 한국 고객들의 입맛에 맡게 약간 변형 및 추가해 프로그램을 추가한다고 하더라고요(그래서 시원한가 봐요).




얼굴 마사지가 끝나면 팩을 얹은 다음 어깨, 팔, 가슴, 복부에 이르는 상체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엎드려서 마사지 받는 걸 답답해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프로그램이죠? 평소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을 때 팔은 보통 안 받게 되는데, 이렇게 팔과 손을 포함해 상체 전체를 마사지 받으니 뭉친 근육이 다 풀리는 느낌이에요. 평소 키보드와 마우스를 많이 사용하는 저와 같은 커리어우먼이나 집안일을 하느라 쉴 틈 없이 팔을 쓰는 주부들까지 마사지를 받고 나면 그 동안 내 팔에 얼마나 많은 피로가 쌓여있는지 알게 되실 듯! 


그런 다음 2차로 또 팩을 하는데, 이때 사용되는 제품이 바로 화이트닝 기능이 탁월하다는 쟌피오베르의 윗점 마스크예요. 흰 밀가루를 얻는 과정에서 밀알을 빻으면 맥아가 분리되는데, 이 맥아에는 단백질 및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다고 해요. 윗점은 바로 이 밀의 배아에서 추출하는 것이죠. 지용성 비타민이 풍부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효과는 물론, 건성이나 알러지성 피부에 자극이 적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으로 피부 조직 탄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이렇게 마스크만 바르고 끝이 아니라 여기에 PDT LED 컬러 테라피가 곁들여 집니다. PDT(Photodynamic diagnosis)는 1904년 독일 피부과 의사가 피부암 치료에 사용한, 불필요한 피부 세포를 빛으로 쪼여 파괴시키는 일종의 광화학요법이에요. ㄷ자를 세워 놓은 형태의 기구를 얼굴 위에 두고 빛을 쐬는 동시에 다리 마사지가 이뤄집니다.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딥 티슈마사지가 얼마나 시원하던지. 평소에 압이 있는 마사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어우 시원하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오전에 갔었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 아침의 부기가 싹 해소되는 느낌이었어요. 얼굴은 혈액 순환이 잘 돼서인지 안색도 아주 맑아졌고요. 잡티는 한 번에 없어지는 게 아니라 큰 효과를 보진 못했지만, 피부 톤만큼은 그야말로 스파 다녀온, 반짝반짝 급 생기가 생겼죠. 


전 세계 80여 개 나라에 진출한 쟌피오베르는 프랑스 파리 갤러리 라파예뜨 백화점과 쁘렝땅 백화점, 세포라, 마리오노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 국내에서는 전국 갤러리아, 롯데 백화점에 입점해 있고요. 얼굴부터 상체까지 알뜰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이라면, 이곳에 꼭 들러보세요!



이런 사람에게 추천 

얼굴은 칙칙하고, 몸은 쑤시는 당신

이 곳의 차진 마사지라면, 푸석한 당신의 얼굴도 윤기 나게, 천근 같은 어깨도 가볍게 변할 수 있을 것. 기미와 주근깨, 탁한 피부 톤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이소화이트 트리트먼트를 꾸준히 받을 것을 추천한다. 


가격: 이소화이트 트리트먼트(100분, 15만원, 10회 쿠폰 구입 시 120만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89-7

문의: 02-3476-6277,8





CREDIT
    Editor 이현정
    Photographer (장소)쟌피오베르 제공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4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