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10 Mon

Blooming lips

이번 시즌에는 뭐니 뭐니 해도 레드 립! 무겁고 올드한 레드 립이 아닌 경쾌하고 에지 있는 레드 립이 올봄 리얼웨이를 장악할 예정이다. 또한 스프링 버전의 레드 립은 텍스처가 글로시한 것이 특징. 최신 립 트렌드를 토씨 하나 빠트리지 않고 카피하려면 시슬리의 신상 립 크레용이 비장의 무기! 게다가 요즘 대세 아이돌인 쥬얼리의 예원이 직접 써본 뒤 극찬한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갈 수밖에.


“뷰티에 관심이 많고 메이크업 실력도 수준급인 편이에요. 그래서 살롱에서 메이크업을 받을 때마다 매의 눈으로 지켜보다가 마음에 들면 그때 사용한 제품은 꼭 구입해요. 또한 평소에도 브라운, 퍼플, 와인 등 진한 컬러의 아이섀도로 메이크업하는 것을 즐기는 편이죠.” -쥬얼리 예원


자신의 신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위는 어딘가요? 그리고 ‘내가 꽤 예쁘구나’라고 생각되는 순간은요? 개인적으로 크고 동그란 눈이오.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는 순간은 셀카 찍을 때!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편인가요? 네. 이것저것 활용하지는 않지만 기본적으로 패션보다 뷰티에 더 관심이 많아요. 화장품은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뿌듯하고 여자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거든요. 

특히 어떤 제품에 관심이 많나요? 향수와 립 제품이요. 향수는 진하고 중성적인 향기를 좋아해요. 최근에 친구가 10 꼬르소 꼬모에서 이스뜨와 드 파퓸 향수를 선물해줬는데, 유니크하면서 잔향이 오래가 요즘은 이것만 사용하고 있어요. 가방에 항상 휴대하고 다녀요. 

가까이서 보니 피부가 정말 아기처럼 뽀얗고 탱탱해요. 비결이 뭐죠? 하하, 그런가요? 하지만 요즘 피부가 건조한 게 고민이에요. 피부에 수분감이 없어 땅기는 느낌이 정말 싫거든요. 그래서 밖에 나갈 땐 어떤 일이 있어도 미스트는 꼭 들고 다녀요. 살롱에서 추천해 빌리프 미스트를 사용하게 됐는데, 이걸 뿌리면 피부가 정말 촉촉해져요. 

화보 촬영 전날 특별히 하는 뷰티 케어가 있나요? 예를 들어 몸매 관리를 위해 식사 조절을 한다든지…. 그럼요. 특히 몸매가 나오는 광고나 화보 촬영 스케줄이 잡히면 며칠 전부터 식단 조절에 들어가요. 그리고 잘 붓는 체질이라 촬영 전날 밤에는 항상 녹차를 마시면서 부기 케어에 상당히 공들이는 편이죠. 

그럼 쥬얼리 활동할 때는 아무래도 노출 의상을 많이 입으니 식사를 많이 거르겠어요. 아니요. 저는 노출 의상을 안 입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편하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 살이 많이 보이는 옷을 입은 다른 멤버들이 많이 괴로웠겠죠. 

조만간 주말 드라마 촬영에 들어간다고 들었어요. 네. 가수와 배우는 정말 달라요. 아직은 가수가 더 적성에 맞는 것 같지만 올해는 배우로서도 인정받는 한 해가 됐음 좋겠어요. 아, 그리고 드라마 촬영 때는 얼굴 클로즈업 컷이 많은데다 화장도 연하게 해서 부기 제거에 최선을 다해요. 차에서 대기할 때 얼굴에 차가운 거 대고 있다가 나가기도 하고요. 

예원 씨 하면 요새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로 뽑히잖아요. 사실 요즘들어 주변에서 그런 말을 많이 해주시기는 한데 처음 들었을 때는 ‘말도 안 돼’라고 생각했어요. 통통한 편이라고 느꼈기 때문에 몸매로 이슈가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거든요. 너무 감사할 따름이죠. 

몸매 관리를 위해 따로 하는 운동이 있나요? 한때는 PT를 정말 열심히 받았는데 조금만 운동해도 근육이 생기는 편이라 강도 높은 헬스를 하니 몸이 너무 커지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아무것도 안 해요. 하지만 속옷 광고를 찍은 이후 다들 제 몸매에 대한 기대가 큰 것 같아 조만간 필라테스로 아름다운 곡선을 만들 생각이에요. 기대해주세요.



1 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4 핑키, 6 체리 각각 4만8천원. 2 이스뜨와 드 파퓸 블랑 바이올렛 오 데 파퓸 120ml 31만5천원. 3 시슬리 휘또 블러시 에끌라 8만8천원. 4 시슬리 휘또 옹브르 글로우 앰버 5만원. 5 빌리프 글레이징 워터 미스트 퍼플 2만9천원. 


“피부가 까만 편이라 쨍한 컬러의 립 제품을 선호해요. 연한 립 제품을 바르면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한 분위기가 연출되거든요. 크레용 타입의 립 제품은 발색력이 좋은 건 물론이거니와 립밤을 바른 것처럼 입술을 촉촉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줘 마음에 쏙 들어요.” -쥬얼리 예원



1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크레용 4호 프루티 러브 9천원. 2 바비 브라운 아트 스틱 #4 일렉트릭 핑크 3만8천원대. 3 캐시캣 퀵클리 볼륨 엣지 립 대쉬핑크 1만3천원. 4 보브 틴티드핏 립 컬러 스틱 1호 데이트핑크 9천원대. 5 크리니크 처비 스틱 인텐스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 밤 04호 헤프티스트 히비스커스 2만7천원. 6 토니모리 컬러픽스 립 크레용 02호 푸시아슬립 8천8백원. 7 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네온빔 틴트바 03 네온핑크빔 7천9백원. 8 에뛰드하우스 비비드 팝스틱 2호 디스 러브 7천5백원. 9 비디비치 플래시 립 크레용 #03 아임 유얼즈 3만4천원. 10 비욘드 러블리-업 립 크레용 #08 손잡을래, 같이 가 7천5백원. 11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로만 홀리데이 3만5천원.



CREDIT
    Editor 하윤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