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02 Sun

그 남자의 시계

외모와 성격, 좋아하는 것과 즐기는 것이 다르듯이 선호하는 시계 타입도 모두 다른 법이다. 저마다 다른 직업과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지닌 네 남자의 시계스토리.

곽호빈(테일러블 대표, 디자이너) 

세련된 슈트로 남자를 더욱 멋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직업인 디자이너 곽호빈. 그는 평소 지라드 페르고, 랑에운트 죄네, 글라슈테 등 슈트에 어울리는 포멀한 드레스 워치를 즐겨 착용한다. “시계야말로 남자들이 혼자 은밀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죠.” 드레스 워치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곽호빈은 시계의 스트랩 컬러에 맞춰 구두와 벨트 컬러를 통일하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고 조언한다. 

시계 지라드 페르고(본인 소장품). 재킷, 터틀넥, 팬츠, 반지 본인 소장품.


Classical Dress Watch

(맨 위부터)7백90만원 까르띠에 탱크 MC 워치. / 1백49만원 부로바 아큐트론 커크우드 하트비트 by 갤러리어클락. / 2천만원대 피아제 알티플라노. / 2천6백만원 몽블랑 스타 크로노그래프 레드골드 GMT.




오안(모델)

브랜드와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정밀하고 오차 없는 시간 측정은 물론 섭씨 온도와 화씨 온도를 환산할 수 있는 눈금과 100분의 1초까지 계산하는 기능을 가진 똑똑한 파일럿 워치. 요즘은 그런 기능과 더불어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더해진 파일럿 워치가 많아 마니아들이 늘고 있다. 루스한 피트의 룩을 즐겨 입는 모델 오안은 짜임이 큰 니트, 심플한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더욱 멋스럽다는 팁을 공개하기도! 

시계 2백37만원 해밀톤 파일럿 피오니어 오토 크로노. 스웨터 10만원대 자라. 팬츠 35만8천원 띠어리. 팔찌 가격미정 키엘 제임스 패트릭. 


Dynamic Pilot Watch

(맨 위부터)2백70만원 글라이신 에어맨 18. / 4백만원대 론진 애비게이션 오버사이즈 크라운. / 가격미정 IWC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미라마. / 가격미정 IWC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부티크 에디션.




그레이(가수)

자이언티, 크러쉬, 도끼 등 잘나가는 힙합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들고, 지난해 라는 자신의 첫 미니 앨범을 발표한 그레이! 최근 박재범과 한지붕 아래 활동하고 있는 그는 힙합퍼답게 캐주얼한 지샥 워치를 즐겨 착용한다. “후드나 스 셔츠 등 스트리트 패션에 가장 잘 어울리죠.” 베젤이 커서 시간을 확인하기 편하고 부담 없는 가격은 물론 평소 스타일과 잘 맞아 다양한 종류의 캐주얼 워치를 소장하고 있다. 

시계 5만9천원 타이맥스 스포츠 라인. 바이커 재킷 가격미정 닐바렛. 톱 가격미정 올세인츠. 팬츠, 반지 본인 소장품.


Freewheeling Casual Watch

(맨 위부터)11만6천원 스와치 스쿠바 리브레. / 26만원 디젤 프랜차이즈 by 파슬코리아. / 35만원 캘빈 클라인 워치 써라운드. / 15만5천원 아디다스 산티에고 XL 디지털 by 파슬코리아.




김하늘(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은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상대방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캐치해 멋진 모습을 완성하는 직업을 가진 만큼 본인의 스타일도 중요하게 여긴다. “다이버 워치는 모두가 인정하는 오리지널리티는 물론 클래식한 디자인 덕분에 데일리 워치로도 손색없죠.” 

그는 블랙이나 그레이 등 무채색 룩을 주로 입고 시계와 함께 가느다란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시계 9백65만원 오메가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굿 플래닛. 재킷, 티셔츠, 팬츠, 팔찌, 반지 본인 소장품.


Wearable Diver Watch

(맨 위부터)2천2백만원 예거 르쿨트르 딥씨 크로노그래프 써밋. / 2천9백만원대 블랑팡 피프티 패텀즈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 1백90만원 오리스 아퀴즈 데이트. / 1백44만원 티쏘 씨스타 1000 오토.

CREDIT
    Editor 노경언

이 콘텐트는 COSMO MEN
2014년 0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