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03 Mon

헤이~ ‘잇 보이’ #1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코캠의 ‘잇 보이’ 시리즈, 그 시작은 ‘경기대 김범’이라 불리는 이정건과 함께한다. 좋아하는 것에는 목숨을 걸 만큼 최선을 다한다는 그. 순수한 열정에 훈훈한 외모까지 겸비한 그를 코캠이 낱낱이 파헤쳤다.

I’m the ‘It Boy’ of March

이름 이정건 / 나이 25세 / 184cm / 별자리 물고기자리 / 혈액형 A형 / www.facebook.com/jeounggeon

안녕하세요! 이정건입니다. 현재 경기대학교 스포츠 경영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이죠. 전공은 골프인데, 어렸을 적 꿈을 버리지 못해 지금은 연극 연출가가 되려고 노력 중이에요. 평소에는 살짝 낯을 가리는 편이지만, 대신 한 번 친해지면 끝없이 퍼주는 성격이죠. 특히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인상이라 가까이하길 꺼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저 절대 냉혈한 아닙니다! 마음껏 다가와주세요. 하하하. 


It Boy’s Campus Life

1학년을 마치고 바로 교환학생을 갔다 와 군대를 다녀왔어요. 한 3년간 캠퍼스 생활을 제대로 누려보지 못한 것 같네요. 그래서 새 학기가 시작되면 좀 어색할 것 같아요. 그새 모르는 후배들도 많이 들어왔으니까요. 제대 후에는 줄곧 극단에서 일했었는데 요즘엔 그때 만난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죠. 학교 밖에서 만난 친구들인데도 이렇게나 쿵짝이 잘 맞을 수 있을까 싶어요. 저도 남을 웃기는 걸 좋아하는데 다들 끼가 넘치는 친구들이라 같이 있다 보면 정신이 없을 정도로 왁자지껄해요. 만약 저희들이랑 같이 놀게 된다면 시끄럽다고 하실지도 몰라요. 하하. 3월이 되어 다시 복학하면 이젠 학교 안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나서 다양한 활동을 해보고 싶네요. 


It Boy’s Daily Life

평소에 운동을 즐겨 하는 편이에요. 특히 1학년 때 배운 스킨스쿠버에 아직도 푹 빠져 있죠. 한동안 미쳐서 자격증까지 딸 정도였으니까요. 한번씩 스킨스쿠버를 하려고 일본 오키나와나 동남아 쪽으로 여행을 가기도 해요. 아, 말이 나왔으니 말인데 혼자 여행 떠나는 것도 무척 좋아한답니다. 얼마 전에도 동남아 여행을 다녀왔어요. 호기심이 많아서 일부러 낯선 곳을 찾아다니곤 하죠. 그러면서 여유롭게 사색도 즐기고요. 요즘은 조깅도 열심히 하는데 올해는 하프 마라톤에 한번 도전해보려고요. 제 버킷 리스트 중 하나예요. 


It Boy’s Love 

우선 제 꿈을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어요. 극단에서 일을 하다 보면 데이트할 시간도 없고 연락하기 힘든 상황이 생기기도 하거든요. 그런 점을 이해하고 적극 지지해주는 여자 친구였으면 좋겠어요. 외모나 성격의 경우, 이것저것 따지진 않지만 과한 스타일은 되도록 피하고 싶어요. 컴퓨터 사인펜으로 그린 것 같은 진한 아이라인이나 쥐 잡아먹은 듯한 새빨간 입술은 좀 무섭잖아요. 진짜 예쁜 여자란 수수한 모습이 아름다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들이 사는 세상>의 송혜교나 의 김슬기 같은 여자가 바로 제 이상형이죠. 


It Boy’s Dream 

어릴 적부터 스토리 작품에 관심이 많았어요. 군대에 있을 땐 직접 대본을 써서 장기자랑에 나간 적도 있죠. 당시 1000명이 넘는 간부들 앞에서 공연을 했는데 그때 그 흥분을 아직도 잊지 못해요. 제대한 후 극단에서 일을 하게 된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어요. 전공자가 아니라서 어떤 식으로 진로 방향을 잡아야 할지 몰라 무작정 극단에 전화해서 연출가에게 부탁을 했어요. 연극이 너무 하고 싶다고 말이죠. 다행히 절 좋게 봐주셔서 지금까지도 극단 사람들과 어울리며 어깨너머로 많은 걸 배우고 있어요. 연극과 관련된 대외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고요. 지금은 핏덩이에 지나지 않지만, 두고 보세요. 언젠간 사람들 마음 울리는 멋진 연출가가 될 거예요! 


It Boy’s Favorites

1. 대학로 카페 ‘학림다방’   연극을 보러 대학로에 자주 가요. 그 주변 곳곳에 저만의 아지트가 많이 있죠. 특히 ‘학림다방’은 제가 가장 많이 즐겨 찾는 곳이에요. 엄청 오래된 카페인데 칸막이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혼자서 조용히 책을 읽거나 생각하기에 좋거든요. 약간 어두침침하고 음습한데 그게 나름 분위기 있어서 자꾸 찾아가게 돼요. 


2. 유니플렉스와 연극 <웃음의  대학>  마찬가지로 대학로에 있는 극장이에요. 여기서 공연하는 <웃음의 대학>이란 작품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웃음의 본질을 알려주는 연극인데, 보는 내내 웃음을 멈출 수가 없어요. 한마디로 스트레스 해소하기에 딱 좋은 작품이죠. 이 밖에도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작품을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이라 혼자서도 자주 놀러 가는 곳이에요. 


3. 청계천과 조깅화  군인 시절에 운동을 많이 해서 전역했을 때 몸 상태가 최고였어요. 계속 이 상태를 유지해야겠다 싶어서 새벽마다 청계천에서 조깅을 하기 시작했죠. 그때 굳은 결심을 하면서 산 운동화가 바로 이거예요. 얼마나 튼튼한지 눈이 오는 날에도 끄떡없다니까요. 게으름을 피울래야 피울 수가 없더라고요. 하하. 덕분에 아직도 그때 몸 상태를 잘 유지하고 있죠.






CREDIT
    Contributing Editor 박수진

이 콘텐트는 COSMO CAMPUS
2014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