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01 Sat

DELICIOUS LIPS

여자에게는 질투어린 시샘을, 남자에게는 달콤한 색기를 불러 일으키는 립 제품이 등장했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베네피트의 뉴 라벤더 핑크 틴트가 바로 그 비장의 무기! 게다가 드라마<세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팜 파탈 여배우로 열연 중인 배우 장희진이 직접 써본 뒤 극찬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갈 수 밖에. 그녀는 극 중에서뿐 아니라 실제로도 남자에게 예뻐 보이고 싶을 때는 항상 립 메이크업에 신경 쓴다고.장희진은 "입술에 처음 발랐을 때는 정말 사랑스러운 라벤더 핑크 립으로 연출돼요. 하지만 여러 번 덧 바르면 자줏빛이 살짝 감도는 오키드 핑크로 발색돼 성숙하면서도 관능적인 립으로 표현된답니다"라고 말한다. 남자에게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사하고 싶은 욕심쟁이라면 지금 당장 백화점으로 달려갈 것.

“특별히 식단 관리를 하지는 않지만 늘 우엉차를 마셔요. 아침마다 아빠가 차로 끓여주는데 이걸 마신 뒤로 확실히 군것질 횟수가 준 것은 물론 피부도 좋아져 주변 사람들이 모두 따라 마실 정도예요.”


Star Picks

장희진은 그동안 헬스, PT, 요가 등 수많은 운동을 시도해본 결과 결국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피트니스는 바로 필라테스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라 다이어트보다는 필라테스를 통해 몸매 교정과 에너지 업에 포커스를 맞춰 운동하는데, 요즘에는 팔 근육과 히프 업 운동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1 나는 신체 부위 중 ( 골반 )이 가장 마음에 들고, 내가 제일 예쁘다고 느낄 때는 ( 자기전 )이다. 

2 코스모에만 공개하는 내 아름다움의 비결은 ( 음식조절 )이다. 

3 내가 태어나서 가장 독하게 해본 다이어트는 ( 없음 ). 

4 촬영할 때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뷰티 케어는 ( 미스트와 물 마시기 )이다. 

5 나의 뷰티 아이콘은 ( 바바라 팔빈)이다. 

6 어머니가 내게 해준 최고의 뷰티 어드바이스는 ( 우유 마사지 )이다.  

7 나는 스타가 되고 나서 예뻐지기 위해 ( 규칙적인 생활, 운동 습관 )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8 나보다 어린 친구들에게 나는 ( 미리 미리 예방하며 가꾸기 )라는 조언을 하고 싶다. 

9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예뻐 보이고 싶을 때 나는 ( 립스틱 )을 꼭 바른다. 

10 내게 있어 나이가 들어간다는 의미는 ( 한해 한해 더 챙기고 지켜야 할것들이 늘어나는 것 )이다.      





01. Delicious Lips 베네피트 롤리틴트 4만5천원 

여자에게는 질투 어린 시샘을, 남자에게는 달콤한 색기를 불러일으키는 립 제품이 등장했다면 믿을 수 있겠는가? 베네피트의 뉴 라벤더 핑크 틴트가 바로 그 비장의 무기! 게다가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팜 파탈 여배우로 열연 중인 배우 장희진이 직접 써본 뒤 극찬했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갈 수밖에. 그녀는 극 중에서뿐 아니라 실제로도 남자에게 예뻐 보이고 싶을 때는 항상 립 메이크업에 신경 쓴다고. 

장희진은 “입술에 처음 발랐을 때는 정말 사랑스러운 라벤더 핑크 립으로 연출돼요. 하지만 여러 번 덧바르면 자줏빛이 살짝 감도는 오키드 핑크로 발색돼 성숙하면서도 관능적인 립으로 표현된답니다”라고 말한다. 남자에게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사하고 싶은 욕심쟁이라면 지금 당장 백화점으로 달려갈 것.  


02. Pick for Body 록시땅 버베나 보디로션 4만원.

“특히 겨울에는 보디로션을 꼼꼼히 바르는 편이에요. 온몸이 촉촉해지는 것은 물론 레몬 향이 가득해 힐링하는 데 그만이거든요.” 


03. Pick for Special Care 케어존 수분, 진정 마스크 2천원.

“드라마 촬영에 돌입하면 피부 관리를 하기 어려워요. 이럴 때는 팩을 대량 구입해 촬영 틈틈이 사용하면 확실히 안 한 것보다 효과적이더라고요.” 


04. Pick for Lips 코코 아일랜드 포포크림 파파야 골드 by 스킨알엑스 1만3천원.

“겨울만 되면 입술이 부르트곤 해 립 메이크업 전 항상 이걸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05. Pick for Pore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4만2천원.

“라이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호하기 때문에 모공 부위에는 프라이머를 사용해요.” 


06. Pick for Base Makeup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SPF 15 5만5천원.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 팩트를 고를 때도 수분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07. Pick for Moisturizer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스킨 에너지 미스트 6만5천원. 

“촬영장에서 늘 제 곁을 지키는 것이 바로 미스트예요.”


08. Pick for Candle 딥티크 베이 9만3천원. 

“얼마 전 새 집으로 이사를 해 사용한 뒤로 향초에 푹 빠졌어요. 요즘에는 향초 없이 살 수 없을 정도!” 


09. Pick for V Line 올리브영 페이스 롤러 1만원대.

“얼굴이 잘 붓는 편이라 촬영 전날에는 항상 경락 마사지를  해요.” 

CREDIT
    Editor 하윤진
    Photographer 김현식
    Stylist 박희경
    Beauty Icon 장희진
    Makeup 배혜랑
    Hair 오종오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