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3.16 Sun

97 new things to do with your hair 1

오늘도 어제 같고, 내일도 오늘 같은 지루한 일상에 지쳤는가? 거울을 들여다봐도 매번 똑같은 모습이 지겨운가? 그렇다면 새 옷을 사고, 성형을 하기 전에 헤어스타일을 과감하게 바꿔보자.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활력이 생기고 얼굴이 달라 보일 테니까. 코스모가 스타일링부터 과감한 컬러 체인지까지 97가지나 되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한다.

4 Milkmaid Braids

조선 시대 가체 머리가 백스테이지와 할리우드를 점령했다. 알프스 소녀 하이디에서 영감을 받아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으로 변형된 밀크메이드 브레이드 4가지.


1. Hair Headband

땋은 머리로 머리띠를 한 형태. 머리를 양 갈래로 느슨하게 땋은 뒤, 헤어라인을 따라 둘러준 다음 핀으로 고정한다.

2. French Fairy

리본을 정수리 부위 머리카락 사이에 넣고 프렌치 브레이드(일명 벼머리)를 끝까지 땋은 뒤 한데 묶어 번 헤어를 만든다. 이때 흐트러지듯 메시하게 연출해야 요정처럼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완성된다.

3. Braids Queen

앞가르마를 타서 양 갈래로 머리를 땋은 뒤, 땋은 머리를 왕관처럼 정수리에 올리고 핀으로 고정한다.

4. Boho Babe

머리를 양 갈래로 나눠 피시테일 스타일로 땋은 뒤 볼륨감을 주기 위해 양쪽으로 잡아당긴다. 그런 다음 피시테일 헤어를 뒷머리에 두르고 핀으로 고정한다.




Slick Center Part

조선의 가체 머리만 인기가 아니다. 5:5 가르마로 단정하게 빗어 넘긴 쪽진 머리 역시 대인기! 할리우드에선 일명 제인 에어 스타일이라고 부른다. 


1. Round Hairline

이마 라인이 네모나다면 루니 마라처럼 앞머리를 이마 라인이 가리도록 붙여 동그랗고 반듯한 이마를 만들어주자. 

2. Back Updo

루니 마라처럼 이마에 딱 붙인 머리가 어울리지 않고 한석봉처럼 보인다면, 제이미 킹처럼 머리를 45도 뒤로 빗어 넘겨보자. 보다 시크한 제인 에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 Slick & Long

업두, 일명 쪽진 머리가 부담스럽다면 제시카 비엘처럼 왁스를 이용해 정수리 부분의 머리를 두피에 딱 붙여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머지 머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할 것. 

4. Braids Girl

두상이 평평해 딱 붙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부담스러울 땐 옆머리를 땋아 묶어주면 두상이 보다 입체적으로 보인다.

5. Pure & Simple

뒷머리를 번으로 말아 올리는 대신, 브레이드를 땋고 그 위에 리본이나 패브릭으로 감싸면 청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대세는 천송이 헤어

지루한 긴 생머리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교과서를 파듯, <별에서 온 그대>를 열공하시라.


1. 헤어 컬러 체인지로 상큼한 스프링 룩 완성!

2. 헤어밴드로 업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3. 앞머리에 볼륨을 세운 클래식 업두. 

4. 머리 위에 머플러를 둘러 사자머리 방지. 



One Sleek Pony

포니에 에지를 더하라! 포니의 매듭을 묶을 때 고무줄 대신 액세서리를 이용해보자. 보다 시크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똑같이 하나로 질끈 묶은 포니테일인데, 당신의 머리와 셀레나 고메즈의 머리가 달라 보이는 이유는? 바로 셀렙들은 포니로 묶기 전 스트레이트너로 머리를 정리하기 때문! 셀레나 고메즈처럼 시크한 슬릭 포니를 연출하고 싶다면 작게 섹션을 나누어 브러시로 빗질하며 드라이한 뒤, 헤어 스트레이트너로 한 번 더 곧게 펴주자. 


4 Starry Accents

별처럼 반짝거리는 헤어 액세서리를 머리에 더해보자. 신비롭고 요정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New Ways to Use Dry Shampoo

드라이 샴푸가 머리를 감지 않는 귀차니스트만을 위한 제품이라 생각하지 마라. 드라이 샴푸에는 놀라운 기능이 숨어 있다.


1. 두피뿐 아니라 머리 전체에 가볍게 뿌려주면 헤어 볼륨이 살아나며 모발의 텍스처가 가벼워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오후만 되면 머리가 착 가라앉는 숱 없는 당신에게 강추!

2. 모자 때문에 머리가 눌렸을 때, 드라이 샴푸를 두피에 뿌리고 비벼주면 눌린 머리가 살아난다. 머리 눌릴까 봐 모자 쓰기를 꺼렸다면 드라이 샴푸 하나 마련하길. 

3. 남들보다 일찍 흰머리가 생겨 고민인 사람에게도 드라이 샴푸는 유용하다. 염색 후 뿌리 부분에서 반짝거리는 흰머리에 드라이 샴푸를 살짝 뿌리면 빛 반사가 줄어들어 흰머리의 존재를 감출 수 있다.


(왼쪽부터) 미쟝센 그린 퍼퓸 드라이 샴푸 1만원대. 르네 휘테르 나뚜리아 드라이 샴푸 75ml 2만8천원. 프리맨 피스트 오리지널 인스턴트 드라이 샴푸 50g 7천5백원. 러쉬 노 드라우트 1만7백원. 낫유어마더스 클린 프릭 리프레싱 드라이 샴푸 3만원.

CREDIT
    Editor 최향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