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4.02.12 Wed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섹시팁

이번 밸런타인데이엔 연인이든 친구와 함께든, 아니면 혼자서든 흥미로운 일을 가득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

With Lover 

사랑하는 그와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만들고 싶다면 이런 방법은 어떨까?


초콜릿은 선물하는 대신 섹스에 응용하기 

밸런타인데이인 만큼 초콜릿을 응용하자. <나를 만져요>의 저자이자 연애 칼럼니스트인 현정은 “온몸을 초콜릿으로 코팅하면 가장 놀라운(?) 반응을 일으킬 테지만 뒤처리가 쉽지 않을 거예요. 대신 전희의 도구로 이용해보세요. 손가락에 초콜릿을 발라 그의 입안으로 넣는 거죠. 이때 딱딱한 초콜릿보다는 잘 녹인 따뜻한 초콜릿을 이용하면 에로틱한 무드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라고 설명한다. 녹인 초콜릿과 딸기를 준비하는 것도 추천한다. 딸기를 초콜릿에 찍어 그의 눈을 응시하면서 최대한 도발적인 표정을 지으며 혀로 핥아보는 것이다. 딸기가 없다면 스틱 과자를 활용해도 좋겠다.


그의 취향에 맞는 실용적인 선물 주기

선물을 하기 전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이 뭔지 먼저 파악하자. 참고로 그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만 받길 원하진 않을 것이다. 현정은 “그가 갖고 싶어했지만 구입을 망설였던 아이템을 선물하는 게 좋죠”라고 제안한다. 그런 면에서 뷰티 아이템은 좋은 선물. 만약 그가 클렌징조차 귀찮아한다면 모공 속까지 깨끗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클라리소닉의 ‘미스터&미세스 컬렉션’ 같은 선물도 좋은 선택이다. 그가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 피부라면 집에서 매일 6분만 사용하면 간편하게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의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물해 세심한 여자 친구로 인정받는 것도 좋겠다. 그리고 그가 써보고 싶어 하면서도 사기를 주저했던 SK-Ⅱ 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센스 돋는 선물이다.


뻔하지 않은 음료 선택하기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즐기는 건 너무 뻔하다. 그를 위해 당신이 준비한 날이니 그가 좋아할 만한 술을 선택하자. 향과 맛이 강한 위스키는 어떨까? 날이 날이니만큼 중후하고 클래식한 위스키가 아닌 디자인부터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J&B 타투 스페셜 에디션’ 정도가 좋겠다. 혹시 그가 술에 약하다면 특별한 음료를 준비해두자. 이번에 출시된 코카-콜라 ‘Share a Coke’ 에디션 중에서 ‘자기야’와 ‘사랑해’ 문구를 사용해 그에게 당신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겠다.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하기 

모두가 과시하듯 애정 표현을 할 때 당신과 그는 반대로 절제 모드로 돌입해보자. 현정은 “몸에 닿는 스킨십을 해야 상대가 달아오르는 건 아니에요. 시각적 자극을 받는 순간에도 그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니까요. 밥을 먹을 때 평소보다 우아하고 느리게 음식을 입으로 가져가며 그의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이 있어요. 입술의 움직임과 음식이 들어갈 때 당신이 보이는 환희에 찬 만족스러운 표정, 그리고 그를 마주 본 뒤 씽긋 미소를 지어주는 행동 등은 그에게 여러 가지 상상을 하게 만들 거예요”라고 조언한다.



With Friends

외로워도 슬퍼도 하지 말자. 친구들과 꽉 찬 밸런타인데이를 보내면 되니까!


파티도 즐기고 인연도 찾아보기 

파티도 즐기고 멋진 싱글남들도 만날 수 있는 파티로 밸런타인데이를 마무리해보시길. W호텔의 우바에서는 14일 오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초콜릿과 DJ 뮤직을 즐길 수 있는 ‘W 초코 파티’를 연다고. 파티 중간에 싱글들을 위한 커플 매칭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니 친구와 솔로 탈출할 절호의 찬스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도 14일과 15일 ‘싱글즈 나잇 앳 제이제이’ 파티를 연다. 붉은빛의 섹시한 파티장에서 디제잉 퍼포먼스와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기다 보면 분위기가 업되는 건 시간문제일 듯.


호텔에서 우아하게 저녁 먹기 

이런 날은 상대적으로 커플들의 텃세에서 자유로운 호텔을 선택하자. 추천하고 싶은 곳은 네 개의 오픈 키친에서 바로바로 만든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제스트’. 밸런타인데이에 방문하면 샴페인 한 잔과 초콜릿 박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경우 2월까지 맛과 향이 풍부한 굴 요리를 다양한 세트로 즐길 수 있는데, 단품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 가격 부담도 적다.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 골라 보기 

밸런타인데이에 커플 천지인 공연장도 잘 고르면 즐기는 데 문제가 없다. 귀가 즐거운 공연을 보고 싶다면 뮤지컬 <저지보이스>가 어떨까? 이 작품은 1960년대를 풍미한 포시즌스의 이야기를 그린 주크박스 뮤지컬. 오리지널팀이 들려주는 30여 곡에 이르는 명곡을 만날 수 있다. 만약 눈을 사로잡는 공연을 원한다면 뮤지컬 <위키드>가 탁월한 선택. 한국어 초연 공연으로 무려 54번 무대가 바뀌며 35억원에 이르는 화려한 의상이 무대를 채운다.


맞춤형 스파로 몸 풀어주기 

선물 줄 남자도 없으니 오늘 하루만큼은 자신에게 투자하자. 평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스파부터 시작하자.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얼굴 순환 디톡스 케어와 등·복부·하체 케어 중 하나를 선택해 관리받을 수 있는 버츠비 스파(www.burtsbeesspa.co.kr)의 ‘허니 비 케어’. 정해진 프로그램이 아닌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싶다면 스파머시(www.spamacy.co.kr)에서 ‘커스텀 크리에이션 제도’를 활용해도 좋겠다. 피부 타입을 전문 기기를 통해 디테일하게 분석한 다음 꼭 필요한 케어만 30분 단위로 선택해 관리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제도로, 맞춤 처방 조제된 일주일 분량의 홈 케어 화장품도 받을 수 있다니 친구와 받기에 딱이다.





Single

남자 친구가 있더라도 경험하기 쉽지 않은 오르가슴을 혼자서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각종 섹스 토이를 레벨을 나눠 소개한다. 


초급편

1 베이브랜드 실버 불릿(Babeland Silver Bullet)

혼자 사용해도 되고 섹스 중 클리토리스를 자극해도 된다. 아마존(www. amazon.com)에서 $4.24에 구입할 수 있다.

2 지미제인 리틀 크로마 (Jimmyjane Little Chroma)

진동이 부드럽고 모양도 날씬해 초심자들에게 이상적이다. 방수가 돼 샤워할 때 사용하기 제격. 아마존에서 $198.71에 구입할 수 있다.


중급자

3 히타치 매직 원드(Hitach Magic Wand)

당신의 그곳 위에 갖다대보자. 그가 당신에게 오럴을 해줄 때나 받을 수 있는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끼게 될 것이다. 아마존에서 $53에 구입할 수 있다.

4 블러시 이브스 래빗(Blush Eve’s Rabbit)

4단계로 스피드 조절이 가능하다. 적당한 두께와 촉감의 몸체가 질 안 깊숙이 도달해서 오르가슴을 느끼게 한다. 아마존에서 $36.80에 구입할 수 있다. 


숙련자

5 렐로 루나 비즈(Lelo Luna Beads)

전희 때 질을 자극하거나 질 안에 삽입하면 가볍게 진동한다. 폴에디트(www.poledit. co.kr)에서 6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6 오마이바드 클럽 바이브 (Ohmibod Club Vibe)

베이스 비트에 반응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옆에 음악이 나오면 저절로 진동한다. 아마존에서 $49.95에 판매.

7 펀 팩토리 스트로닉 즈웨이(Fun Factory Stronic Zwei)

내부에 삽입하자마자 거친 자극을 준다. 기능을  모두 사용하면 지스폿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 아마존에서 $199에 판매한다.

CREDIT
    Editor 정화인
    Design 최인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4년 0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