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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07 Fri

뷰티 에디터 K의 행사 리포트

많고 많은 뷰티 행사 중 뷰티 에디터 K의 마음을 사로 잡은 행사는 무엇? 2월 첫째 주에 열린 뷰티 브랜드의 행사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세 곳을 꼽았다.

1. sisley(시슬리)
When 2월 3일
Where 신사동 호림 아트 센터
Why 신제품 ‘휘또 립 트위스트’를 소개하기 위해 

짧고도 긴 설 연휴가 끝난 후 처음으로 맞이하게 된 뷰티 행사는 바로 시슬리의 립 제품 런칭 행사. 정확한 시간과 식순이 정해진 전형적인 행사와 달리 오픈 타임으로 진행된 행사로, 행사 날 가능한 시간에 자유롭게 가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던 점이 좋았다. 
시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휘또 립 트위스트’는 깎지 않고 가볍게 돌려 쓰는 립 펜슬로, 세련된 지브라 패턴의 패키지와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6가지 컬러(누드, 베이비 핑크, 피치, 푸시아 핑크, 베리, 체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무엇보다도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킨 케어에 강한 시슬리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제품을 바르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입술이 갑갑하지 않고, 계속해서 촉촉하고 편안하다는 것! 점점 더 예뻐지고 세련되어 지는 시슬리의 패키지 디자인, 생각보다 더 예쁘고 화사한 컬러와 발색은 더욱 굿! 

 

2. innisfree(이니스프리)
When 2월 4일
Where 청담동 유아트 스페이스
Why 이니스프리의 시그니처 제품 ‘그린 티 라인’의 리뉴얼을 맞아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달성한 브랜드의 효자 상품이자, 에디터도 무척이나 사랑하는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열린 행사. 그린 티 라인의 역사,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 그린 티 전 라인을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게 전시한 행사장과 ‘이니스프리’와 ‘제주’, ‘그린 티’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한껏 살려 연출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었다. 행사장 전체에 퍼진 그린 티 제품의 향도 상큼했고, 아모레 퍼시픽의 수석 연구원이 직접 설명해준 생 녹차수를 추출하는 과정과 생 녹차수의 효능도 귀에 쏙쏙!
그린티 세럼 제품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제주 녹차를 직접 짜내 만든 ‘생 녹차수’를 물 대신 100% 사용하고, 녹차 씨앗 오일을 기존보다 2배 더 함유해 보습효과가 더 커진 것! 또한 세럼과 함께 그린티 라인 전체를 확장해 오는 3월부터 지성, 복합성, 건성 3가지 피부 타입에 맞는 3단계 스킨 케어 제품(스킨, 에센스, 크림)도 새롭게 선보인다.

 

3. HANYUL(한율)
When 2월 5일
Where 신사동 두가헌 640
Why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진액 스킨’을 소개하기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의 아이콘이자 아모레 퍼시픽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오준식이 연출한 공방을 떠올리게 하는 소박하면서도 정갈한 행사 인테리어는 정말 아름다웠다. 브랜드의 이미지에 맞는 한국적인 디테일을 살린 행사 진행과 브랜드의 주요 원료(서리태, 홍국미 등)를 사용해 대접한 점심 식사도 베리 굿!
3월을 기점으로 제품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로고 서체 디자인, 가격 대 등 브랜드 전반을 새롭게 개편하는 한율. 그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여 열린 행사는 그야말로 브랜드가 앞으로 가고자 하는 길과 방향이 어떤 것인지 확실하게 알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식물과 지혜로, 온 정성을 담아 가족을 치유하던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좋은 원료로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정성스러운 마음을 앞으로도 응원하고 싶다. (여주의 유기농 쌀을 홍국 발효하여 만든 신제품 ‘진액 스킨’도 정말 촉촉!)   

CREDIT
    Editor 김지수

이 콘텐트는 COSMO ONLINE
2014년 02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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