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3.12.13 Fri

김나영의 페이크 퍼 스타일5

이제 겨우 두 번째로 해외 패션 위크를 찾은 김나영이지만, 이미 스트리트 사진가 사이에선 유명 인사다. 한껏 차려입고 쇼장에 나타나면 “N.Y!”라며 이니셜 이름을 부르곤 하니까. 김나영이 즐겨 입는 페이크 퍼로 5가지 스타일링을 하고 거리로 나섰다.

거리에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늦가을, 해외 패션 위크에서 돌아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는 물론 방송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김나영을 만났다. “지난여름부터 제 평소 옷차림을 보여줄 수 있는 패션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Under and Over(http://blog.naver.com/underandover)’라는 타이틀로, 친한 디자이너인 푸시버튼의 박승건이 직접 지어줬죠. 하이패션과 스트리트 패션을 넘나든다는 뜻인데, 평소 제 스타일을 설명하기에 딱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가죽 재킷, 테일러드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를 하나둘 꺼내 입게 되는 요즘, 그녀가 가장 실용적이라고 생각하는 겨울 아이템은 무엇일까? “페이크 퍼를 즐겨 입어요! 특히 재작년에 구입한 푸시버튼의 테디베어 퍼 코트는 유니폼마냥 매일 입고 다니죠. 진짜 모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두루두루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아요. 최근엔 푸시버튼과 보이플러스의 컬래버레이션 라인에서 선보인 인조 모피도 구입했어요.” 그녀가 언제나처럼 밝고 경쾌하게 말했다. 모피에 대한 사회·환경적인 이슈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요즘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페이크 퍼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전보다 훨씬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도 했다. 특히 컬러와 프린트가 톡톡 튀는 스타일의 페이크 퍼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이들의 겨울 쇼핑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페이크 퍼를 비롯해 그녀의 옷장엔 그야말로 패션 원더랜드처럼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공존한다. 이 ‘소중한’ 옷들을 잘 보관하기 위해 욕실을 옷장으로 활용하기로 결정했단다. “수납공간을 잘 정리하면, 욕실도 꽤 좋은 옷장이 될 수 있답니다.” 또한 이렇게 캐릭터가 분명한 의상을 즐길 땐 어떤 신발을 매치하는지도 중요한 요소로 꼽는다. “똑같은 페이크 퍼 코트라고 해도 앵클부츠, 스니커즈, 스틸레토 힐 등 신발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니까요. 참, 2014 S/S 파리 로샤스 컬렉션에 초대받아 참석했는데, 깃털 달린 슈즈가 인상적이었어요. 이렇게 눈에 확 띄는 아이템을 더하면 페이크 퍼 스타일링에 재미를 줄 수 있겠죠?”

 

1 Dynamic Metal
“이번 시즌 주목받는 메탈 아이템을 응용해봤어요. 너무 화려하다면 모노톤 페이크 퍼를 걸쳐도 좋아요.”

페이크 퍼 코트 89만8천원 고엔제이. 티셔츠 14만원 앤 소피 백 at 데일리 프로젝트. 스커트 17만9천원 자라. 터번 7만8천원 클럽 모나코. 부티 35만9천원 나무하나. 백 본인 소장품.

2 Love Me Tender
“페이크 퍼 스커트는 부피가 커 부담스러울 수도 있어요. 여기에 테일러드 코트를 더하면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빛날 수 있는 스타일이 완성되죠.”
코트 55만9천원, 터틀넥 23만9천원 모두 커밍스텝. 스커트 72만8천원 쟈니헤잇재즈. 백 3백80만원 끌로에. 목걸이 15만8천원 먼데이에디션. 슈즈 본인 소장품.

3 Cool Casual
“화려한 컬러의 퍼 재킷은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강하죠. 그래서 다른 아이템은 보이프렌드 피트의 데님 팬츠나 스셔츠처럼 캐주얼한 것으로 골라야 해요.” 페이크 퍼 코트 가격미정 카이. 티셔츠 37만9천원 쎄실 at 쿤 위드 어 뷰. 백 99만원 넘버21 at 쿤 위드 어 뷰. 슈즈 96만원 발렌티노. 데님 팬츠 본인 소장품.

 

4 Boy Meets Girl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그레이는 차분하고 젠틀한 느낌을 주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매니시 룩에 블랙 페이크 퍼 코트를 툭 걸쳐보세요. 마무리는 운동화로 해야 멋스러워요.”
페이크 퍼 코트 23만8천원 로우클래식. 스웨터 21만5천원 닥터마틴. 팬츠 66만8천원 쟈니헤잇재즈. 스니커즈 11만9 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5 Print Player
“풍성한 페이크 퍼 재킷에는 반대로 얇고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스커트를 매치하세요.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여인으로 거듭날 수 있어요. 파티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죠!”
페이크 퍼 코트 93만원 푸시버튼. 스커트 20만8천 프리마돈나 at MIK 24/7. 클러치 1백78만원 비비안 웨스트우드. 앵클부츠 본인 소장품.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CREDIT
    Contributing Editor 조은정
    디자인 최인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3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