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3.07.01 Mon

미션 : 섹스 퍼스낼리티를 찾아볼 것!

어떤 인격을 소유했느냐에 따라 어떤 삶을 살게 되는지가 정해지듯, 어떤 섹스 퍼스낼리티의 소유자인지에 따라 섹스 라이프도 정해진다. 그래서 이 기사를 준비했다. 꿈과 판타지를 통해 당신의 섹스 퍼스낼리티를 찾아보라.

오래전,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 <아이즈 와이드 셧>을 보다가 두 눈을 의심했다. 당시 은밀하지만 또렷하게 갖고 있던 나의 섹스 판타지가 커다란 화면에 동영상으로 나오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인생에 한 번쯤은 실제로 해보고 싶지만 과연 어떻게 해볼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것, 언젠가는 파트너에게 도발적으로 말해보고 싶지만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알 수 없기에 차마 말할 수 없는 것. 우리는 그것을 일컬어 ‘은밀한 섹스 판타지’라고 부른다.

세상이 많이 변했다지만, 그래서 더 이상 “남친이 후배위로 하자고 하는데 저는 도저히 그걸 참을 수가 없어요”라고 말하는 여자들은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지만, 사실상 세상은 변해봐야 딱 그 정도만 변했다. 우리는 여전히 마음속에 갖고 있는 판타지를 드러내거나 사랑하는 그 남자와 공유하는 걸 두려워하니까. ‘변태 인증’에 대한 뿌리 깊은 공포는 여전히 우리들을 억압하는 기제 중 하나라는 걸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그래서 코스모는 이달에, ‘섹스 퍼스낼리티’에 대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다뤄볼 생각이다. 섹스에 대해 당신이 갖고 있는 선입견, 평소의 섹스 스타일, 혹은 파트너와 겪게 될 섹스 트러블 등 꽤 많은 것이 바로 개인의 섹스 퍼스낼리티와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일단 이 테스트부터 시작해보자. 흥미로운 분석 결과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 A였다면…
당신은 유혹의 여신 스스로 유혹에도 능하고, 상대방에게 유혹당하는 것도 좋아하는 타입. 이런 타입은 일반적으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은 아주 부드러운 터치나 격정적인 키스, 에로틱한 마사지 같은 것이다. 길고 부드러운 전희와 후희를 좋아하기 때문에 섬세하게 당신의 몸을 터치할 수 있는 남자여야만 비로소 당신을 만족시킬 수 있을 듯. 그런데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가끔은 거칠고 짧은 섹스도 꽤나 쓸모가 있다는 사실. 돌발적인 섹스 상황이 온다면 거부하지 말고 과감하게 즐겨보길.

대부분 B였다면…
당신은 지배하기 좋아하는 팜 파탈 당신은 침대 위에서 지배당하기보다는 지배하기를 선호하는 타입. 주도적으로 새로운 테크닉을 제안하거나, 남자를 도발하길 좋아하는 편이다. 섹스 토이를 즐기거나 포르노 필름에서 본 장면을 따라 하는 것도 좋아하는 편. 소심한 남자나 성욕이 적은 남자라면 당신을 좀 두려워할 수도 있겠다. 어쨌든 가끔은 그가 좀 더 주도적으로 뭔가를 해보도록 하는 것이 어떨까? 한쪽이 일방적으로 주도하는 섹스는 두 사람 모두에게 좋지 않으니까.

대부분 C였다면…
당신은 아직 수줍은 초보 아직 섹스가 부끄러운가? 아니면 당신은 아직까지 그와의 관계를 통해 이렇다 할 쾌감을 느끼지 못했을 수도 있겠다. 하지만 지금처럼 계속 소극적인 자세를 지속한다면 자칫 당신이 사랑하는 그 남자와 의무적으로 섹스하거나 섹스리스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 조금 더 적극적인 자세로 섹스에 임해보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섹슈얼한 본성을 하나씩 깨워간다는 마음으로 말이다. 코스모가 이야기하는 다양한 섹스 테크닉을 실행에 옮겨볼 것.

대부분 D였다면…
당신은 발랄한 장난꾸러기 당신은 남자들이 침대에서 꽤나 좋아하는 타입. 섹스에 대해 특별히 열려 있거나 닫혀 있지 않은 타입이고 분위기를 잘 맞춰주는 편이기 때문에 다양한 섹스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는 변화무쌍한 타입이기도 하다. 또한 섹스 도중 그와 장난치듯 유쾌한 섹스를 즐길 수 있는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하지만 너무 장난치듯 가벼운 섹스보다는 격정적인 섹스도 즐겨보는 게 어떨까? 어쩌면 당신의 그 남자는 그런 섹스에 목말라 있을지도 모른다.

 

남자 친구가 유명 여배우와 격정적으로 섹스하는 꿈을 꿨어요
“남자 친구와 사귄 지 1년이 조금 지났을 때였어요. 어느 날 꿈을 꿨는데, 제가 영화 속에서나 볼 법한 화려한 침실에 서 있더군요. 방 한가운데 하얀 시트가 덮인 침대가 보였고, 제 남자 친구가 침대 위에 누워 있었어요. 그런데 같이 누워 있는 사람이 제가 아닌 다른 여자인 거예요. 당시 최고로 인기가 많던 유명 여배우였죠. 전 남자 친구를 애타게 불렀지만 그에게는 들리지 않는 것 같더군요. 그렇게 제가 보는 앞에서 둘이 섹스를 하는데, 남자 친구의 표정이 평소보다 몇 배는 섹시한 거예요. 게다가 항상 리드만 하던 그가 오히려 그녀에게 리드를 당하고 있더라고요. 그 모습에 충격을 받아서 침대 주변을 왔다 갔다 하다 꿈에서 깼어요. 가슴이 먹먹한 게 기분이 정말 안 좋더군요. 이게 도대체 무슨 꿈인가 싶었어요.” -정은영(가명, 26세, 영어 강사)
Cosmo’s tip 남자 친구가 나보다 다른 여자에게 홀릴까 불안할 때 실제로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것보다는 꿈에 나온 남자 친구의 섹스 상대가 최고 셀렙인 걸로 볼 때, 내 남자가 지금보다 좀 더 나은 스펙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 무의식적으로 반영된 것 같습니다. 그 바람이 다소 비인간적이고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기에, 꿈은 내 남자 친구를 빼앗아버리는 벌을 내린 것입니다. 만일 그렇다면 초심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겠지요.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와 갑자기 섹스하는 꿈을 꿨어요
“꿈속에서 길을 걷고 있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는 거예요. 그래서 비를 피하러 근처 빌딩 안으로 들어갔죠. 그때 한 남자가 우의를 뒤집어쓴 채 저를 따라 들어오는데, 세상에!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거예요. 전 너무 신기한 나머지 그를 빤히 쳐다봤죠. 그러다 그와 눈이 마주쳤어요. 그는 제게 슬그머니 다가오더니 갑자기 키스를 하더군요. 그의 입술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황홀함에 빠져 다리 힘이 풀리는 거예요. 우리는 점점 강렬하게 스킨십을 나누며 빌딩 구석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그리고 벽에 기대 선 채 진한 애무를 주고 받다가 그 자리에서 정사를 벌였죠. 저는 숨을 가쁘게 몰아 쉬다가 깨어났어요. 꿈에서 깬 후에도 여운이  가시지 않아 기분이 묘하더라고요.” -이다혜(가명, 29세, 헤어 디자이너)
Cosmo’s tip 비는 일상에서의 슬픔 혹은 침체를 뜻합니다. 비를 피하려 빌딩에 들어가거나 우의를 입은 아이돌 멤버를 만나는 건 그 감정을 달래줄 누군가가 필요하다는 심리를 반영합니다. 유명한 사람과 섹스를 했다면 현재 자신의 처지를 필요 이상으로 초라하다고 느끼진 않는지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장자와 섹스하는 꿈을 꾸었어요
“남자 친구랑 사이가 안 좋을 때였어요. 제가 꿈속에서 나이가 굉장히 많은 할아버지를 유혹하는 거예요. 카페 테라스 또는 평상 같은 곳에 앉아 계신 할아버지에게 다가가서 저의 집으로 가자고 적극적으로 제안하니 할아버지가 저를 따라와 세 번의 섹스를 하는 꿈을 꾸었어요. 그런데 그게 너무 생생한 게, 깨어보니 제 몸이 흥분된 상태인 거예요. 꼭 실제같이 느껴져 꿈인 걸 알면서도 덜컥 겁이 났어요.” -이보미(26세, 대학원생)
Cosmo’s tip 일상에서 성적 흥분과 유사한 감흥이 필요할 때이기도 합니다. 노인과의 스킨십 혹은 섹스는 내가 떠올려야 할 지혜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행여나 일상에서 어려움이 닥치거나 장애물을 마주했을 때 즉흥적으로 처신하기보다 좀 더 신중하면 좋겠습니다.

 

 

 

헤어진 남자 친구와 섹스를 했지만 그 남자의 태도가 최악이었어요
“헤어진 남자 친구와 이런저런 문자를 주고받던 중 그가 갑자기 저의 집으로 찾아온 거예요. 그는 제 얼굴을 보고 싶었다면서 다정하게 인사하더라고요. 그러더니 분위기를 살피며 절 슬쩍 끌어안더군요. 저는 간만에 느끼는 설렘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관계를 허락했죠.
그와의 섹스는 역시 상상했던 대로 최고였어요. 그런데 한 10분 정도 누워 있던 그가 벌떡 일어나더니 집에 가야겠다며 나서는 거예요. 볼일 다 봤다는 말투로 싸늘하게 대하는 그를 보니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결심했죠. ‘다시는 이 남자에게 연락하지 말아야지’라고요.” -송주희(가명, 28세, 교사)
Cosmo’s tip 코스모는, 헤어지고 나서 적당히 시간이 지난 뒤에 걸려오는 술 취한 전 남친의 연락은 단지 공짜 섹스가 필요해서인 경우가 대다수라고 이야기해왔어요. ‘보고 싶었다’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저 당장 섹스할 수 있는 친숙한 상대가 필요한 걸 수도 있다는 거죠. 10분 정도 누워 있던 그 시간, 그는 아마도 어떻게 하면 당신의 방을 빨리 나갈 수 있을까 하는 궁리로 머릿속이 가득했을 거예요. 며칠 혹은 몇 주 후에 그는 당신에게 다시 전화할 확률이 아주 높지만 그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미 답은 내렸으리라 믿어요.

 

점잖게 섹스하던 그가 스타킹 하나 때문에 돌변했어요
“제 남자 친구는 성관계 시 그렇게 적극적인 타입이 아니에요. 그래서 늘 점잖은(?) 섹스를 했죠. 그런데 저는 상대방이 좀 거칠게 저를 대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기에 평소 그와의 섹스에 만족할 수 없었어요. 하루는 대뜸 그에게 섹스 판타지가 뭐냐고 물었어요. 그랬더니 스타킹을 가지고 섹스를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저는 스타킹을 준비했죠.  그날 밤, 얌전하던 남자 친구는 지금과는 사뭇 다르게 무척이나 흥분한 모습을 보이더라고요. 저는 그를 더 흥분시키기 위해 ‘아, 나는 오빠가 날 더 거칠게 다뤄줬음 좋겠어’라고 말했어요. 그랬더니 갑자기 스타킹을 벗겨 제 손을 묶고 넥타이로 제 눈을 가리는 거예요. 그리고 한 번도 안 쓰던 욕을 하며 저를 확실히 거칠게 다뤄주는데 진짜 미치는 줄 알았어요. 시도한 첫날에 제 판타지가 성공할 줄이야! 그날 저와 남자 친구는 황천길을 맛본 후에 다음에는 노예와 주인 콘셉트로 가자고 약속했답니다.” -김지우(28세, 회사원)
Cosmo’s tip 평소엔 점잖기 그지없던 그 남자가 갑자기 돌변했다면 그건 단지 스타킹 때문만은 아닐 겁니다. 아마도 당신을 만나기 전에도 침대 위에서 꽤나 거친 남자였을 것이 틀림없지만 당신과의 관계에서는 모종의 이유로 자신의 본성을 드러내지 않았을 확률이 꽤 크다는 생각이 들어요. 같은 남자라고 해도 상대방이 어떤 성향의 여자인가에 따라 완전히 다른 성적 취향을 드러내기도 한다는 것, 설마 모르는 것 아니죠? 어쩌면 혹시 당신이 그와의 관계에서 초반에 지나치게 소극적인 태도를 보였던 건 아닐까요? 혹은 그도 혹시 변태라는 오해를 받을까 두려워 당신에게 본모습을 숨겼을 수도 있고요. 섹스는 ‘이래야 해’, ‘저래야 해’라는 의무의 영역이 아니라 ‘이렇게 하고 싶어’, ‘저렇게 해줘’라는 욕망과 취향의 영역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이제 스타킹으로 두 사람 사이에 닫혀 있던 문을 열었으니 하루에 한 가지씩 자신의 판타지를 이야기하면 어떨까요? 섹스하는 도중에 당신이 원하는 판타지나 꼭 해보고 싶었던 테크닉이 있다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겠네요.

CREDIT
    Editor 곽정은
    Design 최인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3년 07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