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2.11.22 Thu

입술로 그를 사로 잡는 방법

지금 당신이 구사할 수 있는 립 서비스만으로도 그를 쓰러뜨리기 충분하겠지만 몇 가지 트릭 정도 업그레이드한다고 손해 볼 일은 없다. 자꾸만 보채는 그 때문에 귀찮아질 수는 있겠지만.



1. 침대에 엎드려 있는 그의 옆에 가만히 앉아 그의 척추가 이루는 등 곡선을 따라 부드럽게 키스해준다. 그가 움찔하며 몸을 돌리면 자연스레 당신의 입이 그의 그곳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공을 들여 천천히 키스한다. 섹스 무드가 조성되기 전 단계라면 혀가 아닌 입술만 이용해보도록 한다. 입술이 너무 드라이하다면 중간중간 입술에 침을 묻히는것은 괜찮다.


2. 촉촉한 입술이 그의 귀에 가볍게 닿으며 스치듯 지나가는 것을 몇 번 반복한다. 잠시 그의 목 부위에 머물렀다가 다시 귀 쪽으로 돌아온다. 귀 가까이에 대고 오늘 밤 침대에서 그에게 바라는 점을 작지만 달콤한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3. 그간 섹스 자체에만 관심을 집중하느라 감정적 교감이 이뤄지는 키스를 등한시하지는 않았는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섹스 무드가 완벽히 잡힌 상태라 하더라도 계속해서 키스를 이어나가보자. 숨을 헐떡이는 그와 키스를 시도할 때는 얼굴이 겹쳐지도록 살짝 옆에서부터 접근하는 것이 좋을 듯. 혀 아래쪽 신경이 예민한 점막 부위를 애무하는 것도 효과가 크니 기억해두도록 하자.


4. 그의 아래로 내려가기 직전 미지근한(온도에 주의할 것!) 페퍼민트 티를 한 모금 마신다. 그의 그곳이 훨씬 상쾌한 맛으로 느껴지니 당신도 만족스럽고 조금은 싸하고 시원한 느낌에 그도 좋을 테니 일석이조다.


5. 그의 그곳을 마치 아이스크림을 핥듯 혀를 이용해 애무해보자. 포르노 스타가 된 느낌이라고? 뭐, 그럴 수도 있겠지만 확실한 사실은 그의 흥분 지수는 엄청난 속도로 상승 중이라는 거다.


6. 지금 이 글을 읽는 코스모 독자라면 다음번에 그의 아래쪽으로 내려갈 때 이것 하나는 꼭 기억해두자. 대부분의 남자들이 자신의 ‘볼’이 애무 대상에서 자주 무시당한다고 생각한다는 사실! 오늘 밤엔 성심성의껏 그의 한을 풀어줘라! 그러면 당신의 그는 더 이상 바랄 것 없이 행복할 것이다.


7. 그의 가장 예민한 그곳은 당신 입술이 살짝 닿기만 해도 다음에 이어질 애무에 대한 기대감으로 잔뜩 흥분하기 마련. 본격적인 오럴 섹스 전 그를 애태워보자. 혀끝을 이용해 그의 기대감이 최고치에 오를 때까지  그의 그곳을 툭툭 건드려 보는 방법이 좋겠다.


8. 간단하다. 그의 그곳을 하모니카라 상상하고 불면 된다. 옆 부분에 입을 대고 초보자답게 ‘학교 종이 땡땡땡’부터 시작해보도록 한다. 노래가 너무 짧다고?  다음 곡 선정은 당신 몫이다.


9. 그의 가슴 부위를 애무하다가 천천히 내려와 톡 튀어나온 치골 부위에서 잠시 멈춰보자. 혀로 콕콕 찌르듯 자극한 뒤 그가 몸을 살짝 떠는 것이 느껴지면 혀를 이용해 조금 강하게 문지르듯 애무해준다.


10. 명심해야 할 애무와 치아의 법칙. 절대적으로  젠틀할 것. 입을 수직이 아닌 수평으로 움직이는 것은 치아 때문에 위험하다는 것. 하지만 아주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야금야금 깨무는 것은 굉장히 에로틱하다는 것.


11. 한 침대에서 눈을 뜨는 아침, 아직 비몽사몽인 그를 오럴로 깨워주자. 이 세상 어느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최고의 모닝콜이 될 테니까. 게다가 아침엔  그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을 때이니 바로 이어질 섹스가 당신에게 안겨줄 만족감도 꽤 클 것이다.


12. 그가 당신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그도 당신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도록 가만히 그의 눈꺼풀에 키스해준다.


13. 당신도 가끔 그에게 백허그를 해줄 것. 키 차이가 많이 난다면 침대에 누운 상태에서 그를 뒤에서 안는다. 그리고 그의 목에 부드럽게 키스하고 분위기가 업되면 혀를 이용해 목과 어깨를 천천히 애무해준다.


14. 아래쪽으로 향하기 전 잠시 그의 허벅지 안쪽에 머물러보자. 농도 짙은 애무까지는 필요 없고 장난치듯 입술과 혀를 이용해 허벅지 안쪽을 간질인다. 반응이 오기 시작하면 아주 부드럽게 오므린 입술을 이용해 살짝 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5. 엄지손가락과 검지를 오므려 동그랗게 만든 뒤(ok 사인처럼!) 그에게 오럴 섹스를 해줄 때 입 가까이에 가져다놓는다.


16. 매일, 그것도 꽤 자주 하는 말이라 할지라도 섹스가 끝난 침대 위에서 “사랑해”라고 그에게 속삭여주자. 그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불어넣어주는 것은 물론 자랑스러운 기분까지 느끼게 할 테니까.


17. 남자들 대부분이 귓바퀴가 성감대라고 털어놨다는 사실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의 터치가 닿기 어려운 이곳에 당신 혀가 닿는 순간 갑자기 몸 전체가 뜨거워진  그의 흥분 지수는 치솟을 것이다.


CREDIT
    Editor 박인영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12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