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0.03.01 Mon

Fun Fearless stars’Secrets

당신은 어떤 남자가 되고 싶나? 코스모가 선정한 10명의 Fun Fearless Star 가운데 당신의 롤 모델을 찾아보시라.가정적인 남자 조니 뎁부터 거부할 수 없는 섹스 머신 릴 웨인까지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하고 사랑하는 10명의 남자를 인터뷰했다. 그들이 밝힌 성공 전략, 연애 비법, 그리고 섹스 팁까지 코스모가 캐낸 주옥같은 비밀.

섹시한 유부남

데이비드 베컴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은 포시 스파이스와의 사이에서 낳은 잘생긴 세 아들과 세계 최고의 드림팀을 이루었다. 목소리만 빼고 모든 게 멋진 베컴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유부남이다.



당신에게 축구란 어떤 의미인가? 나는 축구를 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생각한다. 축구는 영국 사람이라면 타고나는 유전자 같은 것이다. 여러 축구팀을 경험했지만 그래도 근본은 첫 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라고 생각한다. 

신체에서 가장 자신 있고, 가장 자신 없는 부위는 어디인가? 가장 자신 없는 부분은 다리다. 직업 특성상 오랫동안 다리를 혹사시켰다. 진통제를 맞고 뛴 적도 많은 만큼 미끈하지 못할 수밖에 없다.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다른 이들의 결정에 맡기겠다.

마지막으로 울어본 일은? 놀랍겠지만 난 자주 운다. 하하. 아마도 나의 어머니처럼 감성적인 사람이기 때문일 거다.

당신은 로맨틱한가? 그러려고 노력한다. 항상 아내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빅토리아가 놀릴 때는? 빅토리아가 놀리지 않는 부분이 있을까? 하하. 그래도 여러 가지 중에 내가 빨래에 집착하는 게 가장 웃기다고 한다. 

가족의 의미에 대해 말해달라.  얼마 전 외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임종조차 지키지 못해 너무 슬펐다. 그때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건 가족이라고 느꼈다. 나는 그라운드에서는 거칠지만 집에 돌아오면 가정적인 남자다. 좋은 남편, 좋은 아버지로 살고 싶다.


        
        
가정적인 남자의 아이콘 

조니 뎁

이 시대 최고의 보헤미안. 별것 아닌 말도 그가 하면 시가 되고, 넝마 같은 옷도 그가 입으면 패션이 되던 시절을 뒤로하고 이젠 딸이 만들어준 팔찌를 차고 레드 카펫에 서는 가정적인 남자의 아이콘이 되었다.

당신은 여자의 어떤 점에 반하나? 여성성에 반한다. 공격적인 성향은 좋아하지 않는다. 마리옹 코티아르 같은 프랑스 여배우들의 우아함을 존중하고 캐릭터의 뉘앙스를 살리는 능력을 존경한다. 그 모든 매력을 가진 여자가 바로 내 아내 바네사 파라디다.

바네사를 처음 만난 순간을 기억하나? 그녀를 처음 본 순간 나는 사랑에 빠졌다. 그녀는 방 건너편에 있었을 뿐인데  나 혼자서 ‘지금 나한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라는 생각을 했으니까. 그녀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얼마나 훌륭한 어머니가 될지 그땐 알 수 없었는데도 나는 그녀와 여생을 함께 보내기로 결심했다. 당시 난 새로운 관계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운명을 거스를 순 없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 당신은 누구도 제어할 수 없는 히피에서 가정적인 남자가 되었다. 가족이 당신을 어떻게 변화시킨 건가? 1991년 첫딸의 탄생이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였다. 딸이 태어나자마자 그애와 내가 견고한 관계로 묶여 있다는 걸 깨달았다. 그 전까지 난 이단아였다. 할리우드의 경쟁과 압박 속에서 균형감을 잃었었다. 그러나 이제는 가족과 함께 열정, 신의, 이해라는 인생의 중요한 덕목을 실천해나가고 있다.


        
        
진짜 남자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히트 드라마 <튜더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헨리 8세로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CREDIT
    Editor Contributing Editor 이선배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0년 03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