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2.10.10 Wed

스타의 가슴이 갑자기 커졌다!

예전에는 분명 소박한 가슴의 소유자였던 스타가 어느 순간 풍만한 가슴으로 변신하고선 “예전에는 일부러 큰 가슴을 가리고 다녔어요”라고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있다! 궁금한 건 못 참는 코스모가 이번에는 스타의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한 오프 더 레코드를 취재했으니 꼼꼼히 읽어볼 것.

 

스타가 가슴 성형 수술을 받는 이유
“5명의 스타 중 2명은 가슴 성형 수술을 받았을 거예요.” “글래머 스타라면 대부분 의학의 힘을 빌리지 않았을까요?” “섹시한 이미지로 변신해야 할 때는 의학의 힘을 빌리곤 하죠.” 얼마나 많은 스타들이 가슴 확대 수술을 받았는지 묻는 에디터의 질문에 대답한 전문의들의 대답이다. 한 뷰티 엑스퍼트는 요즘 꽤 많은 스타들이 가슴 성형 수술을 받는다고 밝혔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스타들이 가슴 성형 수술을 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그중 하나는 스타로서 대중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함이고 또 하나는 여자로서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이유 때문이라고. 전자는 촉감보다는 가슴 모양이 더 중요하며, 후자는 촉감까지도 민감하게 신경 쓰는 편. 아이돌은 물론 노출 영화를 찍은 여배우들까지 대부분의 글래머 스타들은 마론 인형처럼 말랐지만 가슴만은 빵빵하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가슴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부인하고 있다. 과연 사실일까?

 

스타, 가슴 성형 수술을 받다
청순한 이미지의 배우 A양은 새로운 드라마에 들어가기 전 가슴 성형 수술을 받으러 병원을 찾았다. 다른 스타와 달리 워낙 청순한 이미지가 강했던 터라 티 나게 큰 가슴은 원치 않아 자가 지방을 이용한 줄기세포 지방 이식 수술을 했다. 드라마 방영 후 A양은 ‘000, 알고 보니 베이글녀’, ‘청순한 이미지에 감춰진 볼륨’이라는 기사의 주인공이 되면서 청순 글래머 스타로 등극했다. 하지만 기사보다 더 재미있었던 건 일부 네티즌의 댓글. A양의 사진을 캡처해 ‘겨드랑이에 수술 자국이 없다’, ‘누웠을 때 가슴 모양이 퍼진다’라는 근거를 들며 그녀의 가슴 성형 수술 의혹을 반박했다! 배우 B양은 수술 후 언제 어디서나 가슴골을 은근슬쩍 보여주는 의상을 즐겨 입는다. 인사할 때는 일부러 손으로 가슴골을 가리는 척하는 액션을 취한다고. 배우 C양은 가슴 성형 수술을 한 지 2주 만에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고 시상식에 나타나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물론 그녀의 가슴 성형 수술 여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왈가왈부했지만 어찌 됐든 C양은 글래머 스타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상큼 발랄한 배우 D양은 최근 가슴 성형 수술을 받고는 200% 만족 중! 물론 네티즌들은 갑자기 달라진 그녀의 가슴에 대해 성형 의혹을 제기해 현재 인터넷에 D양의 이름을 치면 가슴 성형 연관 검색어가 뜨지만 오히려 그녀는 이러한 반응을 꽤 즐기는 편이라고.

 

전문의가 봐도 이 스타의 가슴은 최고다!   
일반인 중 가슴 성형 수술을 받는 사람들은 대부분 절벽에 가까운 가슴을 가진 경우가 많다. 그래서 선호하는 가슴 사이즈는 대부분 꽉 찬 B컵이고 수술 후 가장 만족도가 큰 가슴 크기는 C컵! 가장 닮고 싶은 가슴을 가진 스타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풍만한 김혜수나 이효리이며, 요즘에는 유인나도 꽤 인기 있는 편이라고. 하지만 스타의 경우는 다르다. 노출 의상을 입었을 때 빵빵한 가슴 볼륨은 물론 평상복을 입을 때도 굴곡있는 가슴 라인이 온전히 드러날 수 있도록 꽉 찬 C컵 또는 D컵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요즘에는 가슴 성형이 워낙 자연스러워 성형외과 전문의 역시 수술 여부를 가리기 힘든데, 특히 가수 L양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인정하는 예쁜 가슴을 가진 스타! 체격이 그리 크지 않은데도 동양 여자들에게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축복받은 풍만한 가슴 라인을 가졌기 때문에 전문의들도 수술 여부가 궁금하다고. 또한 최근 영화에서 노출 연기를 한 배우 J양 역시 같은 이유로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가슴 확대 수술, 어떤 병원을 선택하면 좋을까요?
가슴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인지 아닌지 확인할 것.
각자의 체형에 맞는 볼륨 있는 가슴 모양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물론 재수술의 소지 역시 낮기 때문.
가슴 수술 후 관리가 얼마나 철저한지 반드시 체크하자.
가슴 성형은 수술 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가슴 모양이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담당 의사가 얼마나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케어하는지 살펴볼 것.
가슴 성형은 환자와 의사의 책임과 무관하게 원인 모를 다양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담당 의사가 재수술을 할 수 있는 숙련된 의술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볼 것.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 나쁜 점은 물론 부작용까지 자세히 설명해주는 병원을 선택하자.
혹시 모를 사태에 대해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병원이라면 신뢰해도 좋다. 

CREDIT
    Editor 하윤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10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