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1.09.23 Fri

당신의 오감을 자극시킬 25가지 방법

한 시간에 수십만원짜리 럭셔리 스파 패키지 정도는 가줘야 몸에게 호사스러운 시간을 선물하는 거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생각은 틀렸다. 간단하고, 그리 많은 돈이 들지도 않을뿐더러 당신의 오감을 기분 좋게 자극시키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25가지 방법을 공개한다.



1. 상큼한 감귤 향이 나는 포푸리를 침대 근처에 걸어두자. 귤꽃에는 인류가 알아낸 가장 오래된 자연 최음제 중 하나인 네롤리유 성분(에센셜 오일의 일종)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언제나 섹시한 느낌으로 잠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2. 김이 모락모락 날 정도로 따뜻한 온수를 채운 욕조에 몸을 담근 후 시트 팩을 얼굴에 얹고 눈을 감아보자. 피부 보습도 보습이지만 이렇게 하면 오감 중 하나인 시각이 차단되기 때문에 나머지 감각이 더 예민해지고, 몸을 감싸는 물의 감각에 100% 집중할 수 있다. 단, 너무 피곤한 상태라면 하지 않는 편이 낫다.

3. 신선한 포도를 깨끗이 씻어 포도알을 한 개씩 딴 뒤 예쁜 볼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두자. 피곤한 하루를 보낸 후 집에 돌아와 포도알을 하나씩 입에 넣어 천천히 녹여 먹는 그 맛, 아마 직접 경험해보기 전엔 모를걸?

4. 떤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팔굽혀펴기와 윗몸 일으키기를 하라고 하지만, 괜히 아침부터 땀 뻘뻘 흘릴 필요 있을까? 그런 것 대신 우린 여자들만의 근육 운동에 매진하는 거다. 바로 케겔 운동 말이다! 아침부터 스스로 섹시해진 것을 느끼고 싶다면 내일 당장 시작해보자.

5. 정신없고 시끄럽기만 한 자명종 소리에 얼굴을 찡그리며 아침을 맞이하는 건 이제 그만! 뜨거웠던 섹스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 혹은 지난달에 다녀온 휴가지에서 들었던 노래를 아이팟에 넣고 알람 설정을 할 것. 한결 더 행복한 기분으로 매일 아침을 시작할 수 있을 테니까.

6. 허브 성분이 함유된 보디로션을 준비해 냉장고에 넣어두자. 아침 샤워 뒤 몸 전체에 이 보디로션을 바른다면, 온몸의 세포가 하나하나 깨어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7. “팬에 마늘을 넣고 볶다가 버섯 등 야채를 넣고 볶아요. 여기에 닭고기 안심 잘게 썬 것을 넣고 간장과 설탕을 넣어 조금 더 볶으면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됩니다.” 시리얼 고메의 수석 셰프 레이먼 킴이 싱글녀들에게 추천하는 웰빙 레시피다.

8. 할리우드에선 태양이 지기 전의 60분을 마법의 시간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그 시간엔 우리 몸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기 때문이라고.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훌쩍 짧은 여행을 떠났다면 이 마법의 시간에 맞춰 방 안에서 옷을 모두 벗고 거울에 자신의 몸을 비춰보는 건 어떨까?

9. 혼자서 멍때리며 쉴 수 있는 나만의 장소를 만들어보자. 집 안의 한 공간에 푹신한 베개와 편안한 의자를 두고, 밝은 조명에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를 배치한다면 그야말로 퍼펙트.

10. 조시 하트넷과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의 <진주만>, 브래드 피트가 나오는 <트로이>. 두 영화의 공통점은 발가락이 꿈틀할 정도로 섹시한 섹스 장면이 나온다는 사실. 나른한 주말을 이런 영화를 보며 보내는 건 정말 섹시한 일이다.

11.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가 아닌, 그저 스스로를 위해 셀카로 (카메라의 타이머 기능을 이용한다면 혼자서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아주아주 에로틱한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누드여도 좋고, 아니어도 상관없다. 그 사진을 잘 보관해두었다가 먼 훗날 꺼내 본다면, 당신이 얼마나 섹시했는지 아마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2. 방의 조명을 최대한 어둡게 할 것. 그리고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섹시한 라운지 음악을 틀고 엉덩이를 흔들며 혼자만의 스트립쇼를 해보는 건 어떨까? 물론 당신의 스위트 가이가 있다면 더 좋겠지만, 혼자라도 충분히 섹시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13. 샤워할 때 머리카락에 페퍼민트 오일을 한 방울 떨어뜨릴 것. 머리를 움직일 때마다 한결 상쾌한 향이 감돌 테니까.

14. 그곳의 털을 모조리 밀어버리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은 후 실크 팬티를 입어보도록. 극도로 예민해진 맨살에 닿는 실크 감촉이 그야말로 끝내줄 테니까.

15. 매일 뿌리던 향수를 바꾸고, 늘 뿌리던 부위도 의식적으로 바꿔보자. 당신의 후각이 달라진 점에 예민하게 반응해 한결 기분 전환이 될 것이다.

16. 다이어트를 위해 냉동 닭 가슴살을 익혀 먹곤 하지만 속으로는 ‘정말 형편없는 맛이군’ 하며 괴로워하고 있나? 400g 정도씩 포장된 냉장 닭 가슴살은 익히기 쉽고 식감도 훨씬 좋다. 닭 가슴살을 사랑하게 될지도 모를 정도로.

17. ‘어차피 커피 맛도 잘 모르는데 뭐’라며 집에서는 인스턴트 커피를 먹고 있었다면, 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말고 고급 원두를 한번 사보자. 아침에 출근하기 전 우아하게 한 잔 내려 마시고 출근하는 거다. 당신의 아침에 대한 기억이 콩나물 시루 같은 지하철이 아니라 향긋한 커피 향이 될 수 있도록 말이다.

18. 나른한 오후에 갑자기 설탕이 듬뿍 들어간 초콜릿 가나슈 파이가 먹고 싶은데 막상 밖에 나가기는 귀찮은 순간이 있지 않은가? 언제라도 내가 먹고 싶은 파이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도록 베이킹 클래스에 다니는 건 어떨까?

19. 격렬한 운동을 하고 돌아왔다면 찬물로 샤워해도 더위가 다 가시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 거다. 샤워 가운을 냉장고 속에 한두 시간 넣어두었다가 샤워 후 맨몸에 두르면 짜릿한 시원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20. 도톰하고 품질 좋은 요가 매트를 하나 구입하자. 하루의 시작과 끝을 이 요가 매트 위에서의 고요한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해보는 건 어떨까?

21. 코코넛 향이 나는 샴푸, 바닐라 향이 나는 고체 향수, 아몬드 향이 나는 보디 오일.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의 향이 나는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것만으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 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22. 수영장이나 목욕탕, 노천 온천 같은 곳에 가면 물이 분사되는 구멍이 있을 거다. 엉덩이를 그 구멍에 갖다 대면 나만의 엉덩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23. 스스로가 섹시한 여자라는 사실을 언제나 잊지 않고 살고 싶다면 옷장을 정돈하는 것도 방법이다. 레드 컬러, 애니멀 프린트 등 갖고 있는 옷 중 가장 야한 옷을 맨 앞, 가장 잘 보이는 옷걸이에 걸어두기만 하면 OK.

24. 햄버거나 수프에 향신료의 일종인 사프란을 살짝 뿌려 먹어보자. 새로운 연구 결과에 의하면 사프란에는 성적 흥분을 업시키는 놀라운 효과가 있단다.

25. “내가 먹는 것이 곧 나다”라는 말을 항상 기억하고 식탁에 앉을 것. 배가 고프다는 이유로 허겁지겁 정크푸드를 먹는다거나, 설탕과 생크림이 가득한 음료를 입에 달고 사는 건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것과는 거리가 먼 이야기니까.


CREDIT
    Editor 곽정은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1년 10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