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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20 Fri

예쁜 몸매로 만들어 주는 섹스 포지션

요가 자세로 TV를 보고 시트 팩을 붙인 채 설거지를 하는 등 멀티태스킹이 생활화된 야무진 당신을 위한 최고의 팁. 탄탄하고 평평한 배, 섹시한 잔근육이 보이는 허벅지와 함께 폭풍 같은 오르가슴까지 선사하는 섹스 포지션을 소개하니 집중할 것. 이젠 몸매 관리를 위해 없는 시간 쪼개 피트니스 센터에서 땀 뺄 필요 없다.



엉덩이 & 허벅지 운동1

탄탄한 엉덩이는 섹시한 몸매의 기본이다. 그의 위에 올라간 상태에서 깊고 짜릿한 섹스를 즐기는 동시에 섹시한 몸매도 가꾸고 싶다면 이 체위를 기억할 것.

그의 위에 올라가 쭈그려 앉은 자세를 취한다. 그가 뻗은 팔을 잡아 넘어지지 않도록 균형을 유지한다. 발가락은 정면을 향하게 하고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린 뒤 본격적인 섹스에 돌입한다. 초보자라면 처음엔 발뒤꿈치에 몸무게 대부분을 실은 뒤 시작하는 게 무리가 적다. 천천히 움직일수록 운동 효과는 최대화된다는 점을 명심할 것. 이 체위에 익숙해질 무렵 조심스레 까치발을 들어 무게 중심을 옮겨보자. 완전히 앉지 않는 것이 포인트! 올라갔다 내려올 때 그의 배 위에 엉덩이를 대지 않아야 최대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당신과 그 둘 다 오르가슴에 도달하기까지 몇 세트가 필요한지 체크하며 즐겨보자.


엉덩이 & 허벅지 운동2

등을 대고 누운 그가 편안하게 팔을 뻗은 뒤 다리에 몸무게를 실은 채 엉덩이와 허리를 들어 올리면 당신이 그 위에 올라앉는다. 그가 다치지 않으려면 목과 머리를 일자로 하는 것이 좋으니 일러줄 것. 당신은 마치 ‘투명 의자’ 벌을 서듯 그의 배 위에 살포시 앉는 자세를 취한다. 만약 정말 힘을 주어 그의 배 위에 앉는다면 꽤 위험한 상황이 닥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자. 무릎과 발가락이 일직선을 이루어야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종아리 군살 제거

매끈한 종아리가 탐난다면 침대에서 벗어나 벽에 기대어 섹스를 즐겨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한쪽 다리를 올려 그의 허리를 감싼 채 그를 마주 보고 벽에 기대 선다. 그는 한 손으로는 벽을 짚고 다른 한 손으로는 당신 허리를 감싸며 위로 쳐올리듯 피스톤 운동을 시작한다. 서로 마주 본 상태에서 섹스를 즐기는 체위로 두 사람의 친밀감이 상승되기는 하지만 당신의 무브먼트에 제한이 따르는 것이 사실. 하지만 ‘퀵 섹스’의 짜릿함과 운동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반드시 시도해보자. 최대한 다리에 힘을 줘 곧게 뻗은 자세를 취할 것.종아리 군살 제거에 도움이 되며 엉덩이에 붙어 있는 지방이 분해될 것이다.


가슴&팔 운동

우뚝 솟은 가슴과 잔근육이 살짝 내비치는 탄탄한 팔처럼 섹시미를 드러내는 부위도 흔치 않다. 여성 상위로 즐길 때 그에게 잊지 못할 신을 선사하고 싶다면 다음의 운동으로 가슴과 팔을 단련해보자.

당신은 다리를 곧게 펴고 상체를 그의 가슴 쪽으로 기대어 엎드리는 자세를 취한다. 당신의 쭉 뻗은 다리 사이에 놓인 그의 다리 역시 곧게 펴 있는 것이 좋다. 당신의 체중은 발가락과 팔에 모두 실려 있는 상황인데, 이 상태로 피스톤 운동을 하다 보면 마치 팔 굽혀 펴기를 하는 듯한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감사할 일은 운동 효과가 가장 뛰어난 체위 중 하나인 동시에 성적 만족도 역시 높은 체위라는 점. 섹스의 주도권이 당신에게 있는 만큼 자유로운 움직임을 통해 허리와 복부의 군살 제거 및 체지방 분해 효과까지 노려볼 수 있으니 당신의 팔 근력이 허락하는 한 최대한 오래 열심히 즐겨볼 것.


복근 운동

누가 ‘정상위’를 지루한 체위라고 했던가! 복근 운동까지 열심히 병행하다 보면, 어느새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1. 즐겁게 윗몸일으키기 운동을 하는 방법. 전형적인 정상위 자세에서 팔을 목 뒤에 놓은 채 상채를 끌어 올려 복근 운동을 할 수 있는 체위다. 등 아래쪽에 부담을 주지 않으려면 복근을 최대한 수축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이 운동을 통해 파트너가 당신의 가슴을 애무하거나 당신에게 키스하는 게 수월하도록 도움을 줄 수도 있다.

2. 복부 아래쪽 근육을 이용해 다리를 들어 올린 상태에서 섹스를 즐길 것. 다리와 지면이 이루는 각도가 낮을수록 최대의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자.

3. 머리와 어깨를 바닥에 댄 채로 복근을 최대한 이용해 다리를 들어 올려 그의 허리를 감싼 다음 허리도 마저 공중에 들어 올린다. 복근에 굉장한 힘이 가해지는 와중에도 팔과 어깨는 최대한 편안하게 놓아두는 것이 키 포인트다.

섹스와 건강의 밀접한 관계는 걸핏하면 흘러나오는 얘기다.
통증 감소와 면역력 향상은 기본이고, 장수의 효과까지 들먹이는 섹스의 효과를 듣다 보면 괜히 텁텁한 닭 가슴살에 비타민을 씹으며 러닝머신 위를 뛰는 대신 지금 당장 뛰쳐나가 방을 잡아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니까.
물론 과장된 면이 있을지 몰라도 대부분 근거 있는 사실이긴 하다. 10분 동안의 섹스로 100kcal를 소모할 수 있고 호흡이 가빠져 폐 운동과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해 면역력도 강화된다는 것은 모두 충분히 증명된 사실이니까. 유명한 스코틀랜드 로열 에든버러 연구 팀의 연구 결과로 섹스가 노화를 방지한다는 사실도 밝혀졌고, 백병원 신경정신과 우종민 교수 팀은 섹스가 면역력을 높여준다는 사실도 증명해냈다. 수많은 성의학자들이 주장한 것처럼 섹스는 그 어떤 운동보다 육체적·정신적 건강에 좋은 행위일지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스 후 운동 효과를 기대하고 몸무게를 체크하거나 거울에 몸을 비춰 본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당신도 마음 놓고 섹스를 즐기며 섹스의 운동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도록 코스모가 과감히 당신의 침대 위 PT가 되어보려 한다. 어차피 즐길 섹스라면, 또 어차피 침대 위에서 열정적으로 소비할 열량이라면, 눈엣가시였던 허벅지와 팔, 종아리 등의 군살을 빼는 데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무작정 피트니스 센터에서 뛰는 것과 퍼스널 트레이너의 지도하에 운동하는 것의 효과가 엄청난 차이를 보였던 것처럼 코스모 가이드를 따른다면 꽤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거다. 아, 물론 섹스 본연의 즐거움,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것도 충분히 고려했으니 걱정 마시길. 바로 오늘 밤 그를 불러내 섹스의 일석이조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CREDIT
    Editor 박인영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08월호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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