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2.07.02 Mon

당신이 상상하는 최고의 리조트 Jumeirah Vitt

아름다운 해변, 로맨틱한 허니문 스폿, VVIP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 럭셔리한 풀 빌라. 몰디브를 설명하는 키워드로 나열한 것이라면 틀렸다. '세계에서 최고로'라는 수식어가 빠졌다면 말이다.

 

Information
위치 말레 선착장에서 스피드 보트로 25분 정도 걸리는 사우스 말레 아톨의 볼리푸시 아일랜드에 위치
주소 Bolifushi Island, South Male Atoll Maldives
홈페이지 www.jumeirah.com
문의 제이슨 여행사 515-6897 www.jasontravel.co.kr

 

 

말레 선착장에서 스피드 보트로 25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거리에 이토록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리조트가 있다는 건 꽤 놀라운 일이다. 7성급 호텔로 이미 유명한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과 세계에서 세 번째로 높은 호텔인 주메이라 에미리트 타워 호텔 등의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두바이 홀딩스의 최고급 호텔 체인 주메이라 그룹이 데바나푸시에 이어 몰디브에 새롭게 오픈한 비타벨리. 조금은 번잡한 말레 공항과 선착장이 바로 지척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고요하고 한적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다. 주메이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리조트를 이루는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가 고급스러우며 고객에 대한 신중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이다. 리조트 곳곳에 자리한 로맨틱한 스폿에서 그와 단둘이 즐길 수 있는 은밀한 즐길 거리를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추억을 안겨주지 않을까? 말레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오가기 편리하고 또 저렴하다는 점은 주메이라 비타벨리를 몰디브 리조트로 선택하는 데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이다. 시내와 가깝지만 자연경관이 어느 곳 못지않게 아름답고 깨끗하다는 점을 기억할 것. 눈부신 백사장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진 라군, 하늘에 맞닿을 듯한 인도양의 수평선, 섬 곳곳에서 만나게 되는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스폿, 보는 우리의 마음까지 느긋하게 해주는, 여유롭게 바다를 응시하는 황새들까지!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여유롭고 한가로운 해변의 정취를 마음껏 즐겨보자.

 

 

Private Pool
프라이빗 풀 너머로 펼쳐져 있는 푸른 인도양을 바라보면 복잡한 서울에서의 일은 까마득한 옛날 일처럼 느껴진다. 또 바다와 단둘이 마주 앉아 파도 소리에 귀 기울이다 보면 크게만 느껴졌던 고민도 어느덧 작은 일이 되고, 작고 사소한 일에 새삼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과 주메이라 비타벨리가 세심하게 만든 프라이빗 풀이 주는 선물이다. L자형의 아담하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넓게 펼쳐진 인도양을 바라보며 샴페인을 한잔 홀짝거리는 호사를 누려볼 것. 어두운 밤바다를 바라보며 풀에 몸을 담가보는 것도 좋다. 각 빌라가 최대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그와 자연의 모습으로 수영을 즐겨보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Bath 럭셔리한 개인 욕조가 바다를 향해 놓여 있어 마치 바다 한가운데서 프라이빗한 배스를 즐기는 듯한 은밀한 착각에 빠질 수 있다. 실내에는 대리석 레인 샤워실이 있으며 야외에는 프라이빗 풀 옆으로 원형 욕조와 별도의 야외 샤워 시설이 있다. 하나부터 열까지 부족함 없이 구비돼 있는 욕실 어메니티도 만족스럽다.

 

 

TASTE
오감을 만족시키는 환상의 다이닝 - 미슐랭 별점을 받은 바 있는 실력파 셰프가 몰디브의 신선한 바닷속 재료로 직접 개발한 다양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주메이라 비타벨리의 로맨틱한 다이닝.

Mu Beach Bar & Grill
허니문을 온 커플들이 주 고객으로 바닷가 백사장에 맨발을 댄 채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바&그릴. 해변에 자리한 이 레스토랑에서는 로맨틱한 캔들라이트가 세팅된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즉석에서 화려한 불꽃을 일으키며 조리하는 해산물 요리와 바비큐 그리고 스테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 이곳에선 통째로 구운 큼지막한 로컬 로브스터와 킹 새우가 인기 메뉴.

 

 

Talise Spa
리조트 내에서도 더 조용하고 섬세하며 또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은 열대의 트로피컬 나무가 빽빽하게 둘러싸고 있는 탈리사 스파. 주메이라 그룹이 자랑하는 스파 브랜드로, 럭셔리하면서도 심플한 트리트먼트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곳의 모든 테라피스트들은 게스트들에게 치료 형식을 띤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았으며 개개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각각에 맞는 트리트먼트를 추천해준다. 다만 일라에서 제공하는 스파 프로그램만 사용하기 때문에 강한 지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다.


*코스모폴리탄 7월호 부록 [코스모 트래블]에서 더 자세한 발리, 타일랜드, 몰디브의 리조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CREDIT
    기획 / 박인영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07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