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2.07.27 Fri

스타 뷰티 X-파일

‘따르르르릉~’ 어느 날 갑자기 브랜드 홍보실 전화가 쉴 새 없이 울리기 시작한다. 십중팔구는 TV에 노출됐거나 혹은 스타의 페이버릿 아이템으로 밝혀진 특정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다. 코스모가 뷰티 홍보팀으로부터 X-파일 리스트를 건네받았다.

 


1. ‘지우 팩트’ 최지우
혹시 ‘지우 팩트’라는 닉네임을 들어본 적이 있는지? 드라마 <지고는 못살아>에서 사랑스러운 변호사 역할을 맡은 최지우가 자주 들고 나와서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홍보실에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고. 이러한 소문은 바다 건너 일본에도 퍼져서 외국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매장으로 이어졌다는 후문.

2. 네일 케어 하는 아이돌 K 군
이번에는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홍보팀으로 문의 전화가 빗발친 상황. 갑자기 블랙 매니큐어를 찾는 여자 손님이 많다며 그 이유가 무엇인지 묻는 전화였다. 알고 보니 남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 K 군이 뮤직 비디오에서 이걸 바르고 등장해 그의 팬들이 모두 슈에무라 매장으로 몰려든 것. 다시 한 번 느꼈지만 역시 아이돌의 힘은 대단해요!

3. 특정 제품으로만 가득한 P 양의 화장대
단아한 매력의 배우 P 양. 다른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임에도 시트콤에 등장하는 그녀의 화장대 위는 항상 비쉬 제품으로 가득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시트콤이 전파를 타는 동안 비쉬 제품이 검색어 상위권에 랭킹된 것은 물론이고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줄줄이 이어졌다고. 비쉬 애라 미네랄 BB크림 라이트 크림 컬러 3만5천원대.

4. 중·고딩들의 우상 아이돌 P 양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 P양. 그녀가 머리에 귀여운 딸기 헤어 롤을 주렁주렁 매달고 나온 다음 날 홍보팀 전화는 불이 났다. 이걸 한 P 양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면서, 특히 중·고등학생의 문의가 많았다나 뭐래나! 에뛰드하우스 딸기 헤어 롤 3천5백원.

5. 국민 완판 할매 김태원
국민 할매로 불리는 가수 김태원이 시슬리의 세안용 브러시를 품절 시켰다!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서 아내에게 브러시를 선물하는 장면이 방송을 타면서 백화점 시슬리 매장에는 여자들의 아우성이 대단했다고. 이러다 국민 할매, 국민 완판남 되겠어! 시슬리 브로스 두스 4만5천원.

6. 주부들의 로망 배우 B 양
패셔니스타 미시 배우 B 양은 프레스 선물용으로 제작된 베네피트 거울을 들고 드라마에 출연했다. 다음 날 한 고객이 홍보팀에 전화를 걸어 자신의 회사 사장이 이걸 꼭 갖고 싶어하는데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묻는 간절한 전화도 있었다. 또 그녀가 더 포어페셔널로 모공을 커버한다고 밝힌 뒤 베네피트 홍보실에 거의 전무하던 주부들의 전화로 업무가 마비 상태였다고.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4만2천원.

7. 레드 립을 대중화시킨 배우 K 양
작년에 인기를 끈 드라마에서 배우 K 양이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남자 주인공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기억하는지? 그때 그 제품이 바로 나스의 드래곤 걸 벨벳 매트 립 펜슬이란 사실. 완판 행진을 계속하더니 급기야 나스의 시그너처 립스틱으로 등극했다. 나스 드래곤 걸 벨벳 매트 립 펜슬 3만5천원.

8. 핑크 립 열풍일으킨 김선아 & 배우 K 양
맥 립스틱에 대한 열정은 스타들도 예외는 아닌 듯.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김선아가 바른 립스틱이 바로 맥의 핑크 누보! 그다음 날 홍보팀은 업무가 마비될 정도로 전화가 폭주했다고. 또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속 주인공 배우 K 양이 바른 핑크 립스틱이 비바 글램 니키 립스틱이라고 알려지면서 현재 이 제품은 아직까지 품절 상태다. 맥 핑크 누보 2만7천원.

CREDIT
    Editor 하윤진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08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ANOTER ARTICLE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