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OPOLITAN

  • 로그인
  • 회원가입
  • 정기구독
코스모폴리탄 디지털매거진
  • facebook
  • twitter
  • blog

    INSTAGRAM
    COSMOPOLITAN KOREA

    SUBSCRIBE TO COSMO

  • kakaostory

    KAKAOSTORY
    COSMOPOLITAN KOREA

  • youtube

    YOUTUBE
    COSMOPOLITAN KOREA

    Follow Youtube

포인트를 모으시면 선물을 드려요
2012.07.20 Fri

오르가슴 완전 정복 A to Z

공부나 운동과 마찬가지로 오르가슴도 그저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잘 느낄 수 없다.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해줄 다양한 정보와 지식이 필요하다는 사실! 그래서 코스모가 오르가슴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연구 결과, 그리고 당신이 미처 몰랐던 사실까지 모두 모아 정리했다. A부터 Z까지, 당신에게 황홀한 오르가슴을 선사할 완벽 가이드.

공부나 운동과 마찬가지로 오르가슴도 그저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는 잘 느낄 수 없다. 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해줄 다양한 정보와 지식이 필요하다는 사실! 그래서 코스모가 오르가슴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연구 결과, 그리고 당신이 미처 몰랐던 사실까지 모두 모아 정리했다. A부터 Z까지, 당신에게 황홀한 오르가슴을 선사할 완벽 가이드. Experiment
오직 한 가지 방법으로만 오르가슴에 도달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매일 같은 음식만 먹으며 배를 채우려는 것과 다를 바 없다. 오르가슴을 느끼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자. 예를 들어 클리토리스를 자극할 때 러브젤을 이용하거나 그에게 당신의 젖꼭지를 애무하면서 동시에 빠르게 피스톤 운동을 해달라고 얘기해볼 것. 어렸을 때 했던 창의력을 키우는 학습, 다 이럴 때 써먹으려고 한 거라니까!

Faking
남자들도 마음속으론 상대가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할까 봐 걱정하고 있다. 그건 다시 말해 그들이 그녀의 오르가슴을 위해 더욱 노력할 생각이 있다는 거다. 그러니 그가 실망할까 봐 오르가슴을 거짓 연기하는 건 이제 그만 멈춰야겠다. 당신이 오르가슴을 연기하는 것은 그가 당신의 오르가슴을 위해 노력할 기회조차 빼앗아버리는 일이니 말이다.

Asparagus
채소만 잘 챙겨 먹어도 좀 더 쉽게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있나? 아스파라거스는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 필수적인 히스타민의 분비를 도울 뿐 아니라 뇌의 각성을 향상시키는 엽산을 함유하고 있다. 환상적인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다고? 오늘 저녁엔 그와 함께 아스파라거스를 넣은 샐러드를 먹어볼 것.

Beauty
조금이라도 더 예뻐 보이기 위해 각종 성형 수술과 보톡스에 돈을 쏟아붓는 당신. 의학의 힘 대신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황홀한 오르가슴을 느껴보자. 영국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오르가슴을 느끼는 커플이 그 이하의 빈도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커플보다 2배 더 아름답고 7년 더 젊어 보인다고 한다. 자, 이제 예뻐지고 싶다면 병원 대신 침실로 향해야겠지?

Caffeine
섹스 테라피스트 이언 커너 박사는 여성들에게 다음과 같이 충고한다. “따뜻한 차에 꿀을 넣어 마셔보세요. 차에 들어 있는 카페인은 중간에 지치지 않고 충분히 섹스를 즐길 수 있게 해주고 꿀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해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낄 확률이 높아집니다.” 침대 머리맡에서 그와 함께 즐기는 차 한 잔, 이 얼마나 로맨틱하면서도 에로틱한 장면인가!

Demonstrate
2배 더 강력한 오르가슴을 원한다면 이렇게 해볼 것. 당신이 직접 손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모습을 그에게 보여주는 거다. 남자들은 여자가 자위하는 것에 대단한 환상을 갖고 있다니까! 그는 아마 무지 흥분한 상태로 당신의 자위를 도와줄 테고 그러면 훨씬 쉽고 빠르게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고 난 후 찾아올 두 번째 오르가슴도 놓치지 말 것. 무척 단단해져 있을 그의 페니스가 당신에게 뜨거운 질 오르가슴을 선사할 테니까.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멀티 오르가슴이 아닌가?

G-Spot
지스폿은 질 내부의 가장 예민한 성감대로 질 오르가슴을 느끼게 해줄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이지만 어떤 여성들은 지스폿을 찾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지스폿을 찾을 시간에 다른 성감대를 애무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다.” 미국의 성의학자 하인스 박사의 조언이다. 오르가슴은 함께 즐기는 것이지 무언가를 찾아야만 하는 과제가 아니란 말씀.

Headache
두통이 날 때마다 이제 내성이 생겨 잘 듣지도 않는 두통약에 의존하고 있다면 보다 확실하고 섹시한 치료법을 시도해보자. 그와 함께 느긋하게 섹스를 즐기며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 미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섹스 중 오르가슴을 느낄 때 통증에 대한 내성이 2배로 증가한다고 한다.

Involve Him
이젠 그와 함께 바이브레이터를 즐기는 것도 당신의 섹스 옵션에 넣어보자. 영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자위 기구 ‘Dream Egg’는 남성과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다. 그가 할 일은 7가지 자극 패턴과 3단계 속도 조절을 적절히 조합하는 것. 이 환상적인 기구는 안타깝게도 국내에선 판매되지 않지만 영국의 성인용품 쇼핑몰 러브허니(www.lovehoney.co.uk)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라.

Jump on Him
여성이 삽입 속도와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 상위 체위는 무척 매력적이다. 그런데 이뿐만이 아니다.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누워 있는 상태에서는 감각 중 일부가 둔해진다고 한다. 그의 위에 올라타 온몸의 감각을 느끼며 섹스를 즐긴다면 오르가슴을 제대로 느끼게 될 확률이 더욱 높아지겠지?

Kindle
그가 절정에 올랐을 때의 표정을 기억하는가? 눈을 꼭 감고 입을 벌린 채 천국을 경험하는 듯한 그 표정 말이다. 흥분되었던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실내를 밝혀보자. <섹스의 재발견, 벗겨봐>의 저자 조명준은 “밝은 조명 아래서 상대의 성적 반응을 보는 것은 섹스의 만족도를 훨씬 높여줍니다. 또 자신의 모습을 전부 보여주면 섹스할 때도 조금 더 과감해질 수 있죠”라고 말한다. 이제 그와 함께 침실에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불을 끄는 것이 아니라 불을 켜는 것!

Louboutins
힐을 즐겨 신는 여자가 진짜 섹시한 이유가 뭔지 아나? 연구에 따르면 힐을 신으면 골반 아래쪽 근육이 강화된다고 한다. 골반 근육이 발달되면 섹스할 때 그의 페니스를 더욱 조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오르가슴을 느끼는 데도 확실히 도움이 된다는 사실. 게다가 힐만 신고서 섹스할 때의 그 짜릿함이란! 아마 해보지 않고선 모를걸?

Marilyn Monroe
이쯤에서 당신을 위로해줄 마릴린 먼로의 고백을 하나 소개하겠다. 그녀가 처음 오르가슴을 경험했을 때, 그녀는 30대였다고 한다. 그러니 오르가슴을 아직 느껴보지 못했다고 해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앞으로 오르가슴을 경험할 기회는 얼마든지 많으니까 말이다.

Nipples
제대로 된 오르가슴을 느끼기 위해선 가슴에 좀 더 집중하시길. 유두엔 감각수용기가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어 클리토리스나 질에서 느낄 수 없는 또 다른 차원의 자극을 경험할 수 있다. 유두를 제대로 자극하기 위해 그에게 주문할 것은 다음과 같다. 오랜 시간 동안 애무할

CREDIT
    Editor 이미연

이 콘텐트는 COSMOPOLITAN
2012년 08월호

기사입니다

본 기사를 블로그,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에 기사를 재편집하거나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웹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의 소유는 허스트중앙에 있습니다.

COSMOPOLITAN FACEBOOK

SUBSCRIBE/DIGITAL MAGAZINE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 2016년 9월호 커버

    정기구독 COSMOPOLITAN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매거진!

    신청하기
COSMO YOUTUBE

COSMO SNS